190cm '폭군' 이채민, 노출신·용포 비주얼에 숨은 노력 있었다[이슈S]

강효진 기자 2025. 9. 5. 13: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폭군의 셰프'가 나날이 화제몰이 중인 가운데, 폭군 연희군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채민의 멋진 용포 비주얼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폭군의 셰프' 제작진은 스포티비뉴스에 "이채민이 원래 꾸준히 운동을 해온 덕분에 (노출 신 촬영에)큰 어려움은 없었다"며 "촬영 중에도 틈틈이 조금씩 운동을 이어가며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았다"고 이채민의 섹시한 용포 비주얼이 탄생한 비결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폭군의 셰프 이채민. 출처ㅣtvN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드라마 '폭군의 셰프'가 나날이 화제몰이 중인 가운데, 폭군 연희군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채민의 멋진 용포 비주얼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tvN 주말드라마 '폭군의 셰프'는 4회에서 시청률 11.1%(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를 돌파하며 심상치 않은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작품은 임윤아, 이채민 두 주연배우의 열연과 장태유PD의 디테일함을 놓치지 않은 섬세한 연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셰프 연지영 역을 맡은 주연 임윤아가 미슐랭 셰프 겸 대령숙수 연기를 하기 위해 수개월 간 셰프들에게 요리 수업을 받은데 이어, 첫 촬영 일주일 전에 긴급 투입된 이채민 역시 준비된 배우의 면모로 청년 왕의 매력적인 용포 비주얼을 완성한 것.

이채민은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로 얼굴을 알린 대세 청춘 스타다. 이번 '폭군의 셰프'로 사극 첫 도전에 나서게 됐다. 준비 기간이 짧았음에도 기대 이상으로 자연스러운 사극 발성과 훤칠한 비주얼로 '찰떡' 캐스팅을 증명하고 있다.

▲ 폭군의 셰프 이채민. 제공ㅣtvN

특히 190cm의 큰 키로 용포와 각종 한복을 모델처럼 소화하는 한편, 날렵한 인상이 '폭군' 연희군 캐릭터에 딱 어울린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머리를 틀어올리고 갓이나 익선관을 쓴 모습은 이채민의 또렷한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는 시청자들의 평이다.

또한 '폭군의 셰프'에는 연희군이 상의를 풀어헤친 상체 노출 신이 자주 등장해 눈길을 끈다. 침전에서 가볍게 걸친 상의 사이로 드러난 근육이 돋보이는 장면들이다. 왕 역할임에도 생각보다 노출이 많은 편이다. 부담스러울 수 있는 설정이지만 이채민은 평소 탄탄하게 준비된 보디라인 덕분에 작품에 긴급 투입됐음에도 무리 없이 노출신을 소화했다는 후문.

'폭군의 셰프' 제작진은 스포티비뉴스에 "이채민이 원래 꾸준히 운동을 해온 덕분에 (노출 신 촬영에)큰 어려움은 없었다"며 "촬영 중에도 틈틈이 조금씩 운동을 이어가며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았다"고 이채민의 섹시한 용포 비주얼이 탄생한 비결을 전했다.

장태유PD 역시 앞서 제작발표회에서 "이채민이 늦게 합류했지만 승마부터 활쏘기까지 하루도 거르지 않고 연습을 열심히 했다. 또 폭군의 복근이 많이 나온다"며 "늘 배를 보여주며 연기를 해야 해서 배우로서는 정말 힘든 작품이다. 전작에서 이런 역할을 맡은 배우들에게 한 달 정도 시간을 줬는데 이채민은 아무 때나 찍어도 가능할 정도로 (복근이)준비가 되어 있었다.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이채민의 준비된 비주얼에 만족스러움을 드러낸 바 있다.

▲ 폭군의 셰프 이채민. 제공ㅣtvN

이렇듯 이채민이 평소 완벽하게 비주얼을 관리해온 덕에 '폭군의 셰프'에서 인생 캐릭터를 만들 수 있었던 셈이다. 이채민의 주가가 고공행진 하는 가운데, 상승세를 탄 '폭군의 셰프'가 5회와 6회에서는 어떤 신기록을 이어갈지 주목된다.

tvN '폭군의 셰프' 5회는 6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