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예능 중단 선언?…"3번 핑계댔으면 알아서 그만두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신화의 멤버이자 배우 김동완이 예능 출연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김동완은 지난 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예능 섭외 좀 그만 들어왔으면 좋겠다"는 글을 게재했다.
또 김동완은 "형님이 출연하고 싶은 방송 장르는 뭐냐"라는 질문에는 "난 무대, 드라마, 홈쇼핑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는 것들!"이라고 답했다.
김동완은 지난해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그룹 신화의 멤버이자 배우 김동완이 예능 출연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그는 “나는 웃길 자신도 없고, 진짜 이야기를 대중 앞에서 꺼내고 싶지도 않다”며 “과거를 건드리는 건 스스로에게 상처만 남긴다. 행복한 척, 성공한 척하면서 조용히 살면 안 되나?”라고 토로했다.
김동완은 “그냥 좀 가만히 놔뒀으면 좋겠다”면서 “세 번 정도 일정 핑계댔으면 알아서 그만둬 달라. 물론 위에서 시킨 거겠지만”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섭외할 사람이 마땅치 않은 것 같다”는 댓글에 “그게 보이니 더 하기 싫은 요즘 분위기도 있다. 왜 기다리는 사람들은 외면하고 만만한 노땅들만 부르나”라고 불편함을 드러냈다.
또 김동완은 “형님이 출연하고 싶은 방송 장르는 뭐냐”라는 질문에는 “난 무대, 드라마, 홈쇼핑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는 것들!”이라고 답했다.
김동완은 지난해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 출연했다. 지난달 3일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 출연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갈 곳도, 볼 것도, 사랑도 없다”…절벽으로 내몰리는 노인들
- "이러다 다 죽어" 집주인들 비명…'126% 룰' 전세 직격탄
- 현대차 조지아 전기차 공장에 美당국 급습…"형사영장 집행 중"
- 임영웅 "최유리, 예전부터 좋아했다" 팬심 고백
- "제가 못 움직여요"...'3명 사망' 피자가게 칼부림 119 신고 보니
- “한밤 중 1769만원 털렸다”…KT 이용자에 무슨 일이?
- ‘최서원 조카’ 장시호, 투신 시도…난간 걸려 구조돼
- 김다현 친언니 진소리, 트롯 가수 활동 나선다
- 말기암에도 새벽 배달 뛴 가장…‘만취’ 포르쉐에 숨졌다 [그해 오늘]
- 리스본 트램 탈선사고으로 한국인 2명 사망…1명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