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째즈 “지드래곤-제니 제치고 음원차트 1위, 아내 보자마자 오열”(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째즈가 빅뱅 지드래곤, 블랙핑크 제니를 제치고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한 소감을 전했다.
조째즈는 '모르시나요'로 최단기간 노래방 차트 1위, 지드래곤과 제니를 제치고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홍진경은 "지디, 제니 사이에 조째즈가 있더라"며 음원 차트를 보고 놀란 심경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조째즈가 빅뱅 지드래곤, 블랙핑크 제니를 제치고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한 소감을 전했다.
9월 4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282회에서는 이대호, 조째즈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조째즈는 '모르시나요'로 최단기간 노래방 차트 1위, 지드래곤과 제니를 제치고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홍진경은 "지디, 제니 사이에 조째즈가 있더라"며 음원 차트를 보고 놀란 심경을 밝혔다.
조째즈는 본인은 "얼마나 어이 없었겠냐"면서 "아침에 일어나니 문자가 이만큼 쌓였더라. '모르시나요'가 아침 비올 때 차트가 확 올라간다. 출근하실 때 많이 들으니까 3시간 정도 1등을 했다. 그러고 다시 내려왔는데 아침에 꿈인 줄 알았다. 와이프를 깨워 보여줬는데 너무 우는 거다. 행복해하고. 그때 행복하고 꿈같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1985년 3월생 만 40세 조째즈(본명 조홍준)는 2025년 1월 싱글 앨범 '모르시나요'로 데뷔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지민 ‘하트시그널’ 송다은과 4년째 열애+동거 의혹…빅히트 묵묵부답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오빠 이제 빼박이야” 윤정수 띠동갑 아내=비키니도 아름다운 광저우 여신 원자현? 럽스타로
- 고소영, 낮술 마시다 노량진서 쫓겨나 “점심 때 4병 마셔”(바로 그 고소영)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BTS 지민, 송다은과 사귄 거 맞았다 “수년 전 과거, 현재는 아냐” [공식입장 전문]
- 김승우 측 “‘한끼합쇼’ 촬영 당시 음주, 30분 찍고 중단” 해명…JTBC는 입장 無[종합]
- 블랙핑크 제니, 월세 6천만원 쯤이야…건축법 위반 건물 떠난다
- “결혼은 늦게” 임영웅 ‘섬타는 사이’에 만족하며 “사랑해” (섬총각)[어제TV]
- 송다은, 왜 방탄 지민과 집 데이트 박제했나…두달 전 눈물의 생방 “가족 욕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