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유재석 캠프' 출연?…넷플릭스 "아직 제안도 안 해"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유재석의 새 예능에 출연한다는 보도에 대해 넷플릭스 측이 입장을 밝혔다.
이날 스타뉴스는 이효리가 넷플릭스 예능 '유재석 캠프'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유재석 캠프'는 믿고 보는 방송인 유재석이 데뷔 34년 만에 처음으로 민박 운영에 도전하는 예능이다.
유재석과 이효리는 KBS2 '해피투게더'와 SBS '패밀리가 떴다'로 남매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회의에서 나온 아이디어일 뿐"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가수 이효리가 유재석의 새 예능에 출연한다는 보도에 대해 넷플릭스 측이 입장을 밝혔다.

이날 스타뉴스는 이효리가 넷플릭스 예능 ‘유재석 캠프’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배우 이광수, 변우석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이효리의 합류 소식이 기대를 모았으나 출연 확정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유재석 캠프’는 믿고 보는 방송인 유재석이 데뷔 34년 만에 처음으로 민박 운영에 도전하는 예능이다. 과거 ‘패밀리가 떴다’에서 유쾌한 가족 케미스트리로 국민적 사랑을 받았던 유재석이 이번에는 직접 손님을 맞이하는 친근한 캠프의 주인이 되어 또 다른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재석과 이효리는 KBS2 ‘해피투게더’와 SBS ‘패밀리가 떴다’로 남매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지난 2020년에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혼성 프로젝트 그룹 싹쓰리로 활동했다.
이효리는 2013년 가수 겸 기타리스트 이상순과 결혼한 뒤 제주도에서 생활하다가 지난해 서울로 거처를 옮겼다. 오는 9월 첫째 주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서 요가원 운영을 시작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값 4000달러 간다"…사상 최고가 '폭풍질주', 왜?
- 전기차 감가 이 정도 일 줄이야…3년 후 충격 결과
- "조국 사면 기다렸지만" 강미정, 성 비위 고발..."침묵은 공범"
- 만두 3알에 4만8천원?…고개 끄덕일 수 밖에 없었다[르포]
- "백약이 무효?"…산재 사망 더 늘었다
- 이준석 "내 절친이 안철수 사위"…연대 가능성 시사
- "그런 배우자는 없었다"...김건희, 카메라 빠지자 '짠!'
- 李대통령, 양대노총에 경사노위 참여 요청…"만나서 대화해야"
- "韓 떠야겠다" 노봉법 포비아 현실화…줄파업 움직임
- "월세 900만 원 올려요"…세입자는 정말 건물주를 살인하려 했을까[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