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넘은 MC몽, 이다인에 "너처럼 가족 버리는 짓 하겠냐"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MC몽과 배우 이다인의 갈등이 깊어지는 모양새다.
MC몽은 4일 오후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낄때 껴라. 일년 전 사진을 올리든, 내가 좋았던 사진을 올리든. 너희가 더 미워지기 전에"라고 적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아내이자 배우 이다인과 MC몽의 갈등이 시작된 건 앞서 MC몽이 SNS를 통해 한 단체 사진을 올리면서부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MC몽과 배우 이다인의 갈등이 깊어지는 모양새다.

MC몽은 4일 오후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낄때 껴라. 일년 전 사진을 올리든, 내가 좋았던 사진을 올리든. 너희가 더 미워지기 전에"라고 적었다.
이어 MC몽은 "너처럼 가족 버리는 짓을 하겠니?"라고 선을 넘는 멘트를 덧붙여 시선을 끌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아내이자 배우 이다인과 MC몽의 갈등이 시작된 건 앞서 MC몽이 SNS를 통해 한 단체 사진을 올리면서부터. 최근 MC몽은 "BAM"이라며 이승기와 이다인 부부를 비롯, 이다인의 친언니 이유비, 차가원 피아크 그룹 회장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한 바 있다.

다만 이를 본 이다인은 MC몽과 엮이는 게 불편했던 모양새. 그는 "1년도 넘은 사진을 굳이 지금 올리면서 시끄럽게 만드는 이유가 뭐냐? 진짜 이해할 수가 없다"라고 불쾌함을 드러내며 해당 사진이 최근이 아닌 지난해 7월 18일에 찍힌 것이라 밝혔지만, 이에 MC몽이 '가족'이라는 키워드를 들고 와 반격에 나서며 둘 사이 갈등은 보다 깊어질 것으로 보인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이다인, MC몽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MBC, 청소년 진로체험 전국 모델 모색…민·관·군·경 협력 MOU 체결
- 쿠기, 5개월 만에 '애프터 업셋'으로 컴백…확장된 음악 세계 예고
- 공항 의자에 신발 '턱'…민도희 "깊이 반성 중" [소셜in]
- 조용필 무료 콘서트, 응원봉까지 무료로
- 송중기·천우희표 현실 로맨스 '마이 유스', 시청자 마음에도 닿을까 [종합]
- '마이 유스' 서지훈 "이주명과 찐으로 티격태격, 케미 기대해도 좋을 것"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