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폭군의 셰프' 열기 이을 이준호X김민하 '태풍상사', 10월 11일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윤아, 이채민 주연의 '폭군의 셰프'의 흥행을 이어갈 이준호, 김민하 주연 드라마 '태풍상사'의 첫 방송일이 10월 11일로 확정됐다.
4일 아이즈(IZE) 확인 결과, 이준호, 김민하가 주연을 맡은 tvN 새 토일드라마 '태풍상사'(연출 이나정, 극본 장현)가 오는 10월 11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태풍상사'는 '폭군의 셰프'와 함께 올 하반기 tvN 토일드라마 기대작으로 손꼽혀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임윤아, 이채민 주연의 '폭군의 셰프'의 흥행을 이어갈 이준호, 김민하 주연 드라마 '태풍상사'의 첫 방송일이 10월 11일로 확정됐다.
4일 아이즈(IZE) 확인 결과, 이준호, 김민하가 주연을 맡은 tvN 새 토일드라마 '태풍상사'(연출 이나정, 극본 장현)가 오는 10월 11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폭군의 셰프'의 종영 한 주 후 방송인데, 추석 연휴 등이 고려된 편성이다.
'태풍상사'는 1997년 IMF, 직원도, 돈도, 팔 것도 없는 무역회사의 사장이 되어버린 초보 상사맨 강태풍(이준호)의 고군분투 성장기를 그린다.
'태풍상사'는 이준호의 안방 복귀작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이준호가 극 중에서 연기할 강태풍은 자유분방한 오렌지족 청년에서 IMF 위기의 한복판에 선 상사맨으로 성장해가는 인물이다. 이준호가 1997년 IMF 시절을 살아가는 청년을 어떻게 그려냈을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준호는 2023년 JTBC 드라마 '킹더랜드'로 글로벌 배우로 자리매김한 후,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만큼 이번 '태풍상사'로 얼마나 큰 이준호 태풍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준호와 함께 주연으로 나선 김민하의 활약도 '태풍상사'를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김민하는 K-장녀 오미선 역을 맡아 현실감 강한 연기를 뽐낼 예정이다.
'태풍상사'는 '폭군의 셰프'와 함께 올 하반기 tvN 토일드라마 기대작으로 손꼽혀왔다. 최근 '폭군의 셰프'는 임윤아, 이채민을 앞세워 인기 급상승을 이뤘다. 국내외에서 뜨거운 호응이 있는 만큼, 이 인기를 '태풍상사'가 이어받아 'tvN 토일극 2연타 흥행 성공'까지 달성할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한편, '태풍상사'의 전작 '폭군의 셰프'는 오는 28일 종영 예정이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년 만에 SBS로 돌아온 고현정, 이름값 입증할 '사마귀' - 아이즈(ize)
- '폭군의 셰프' 윤서아, 임윤아 곁에서 신스틸러 자리매김 ③ [IZE 포커스] - 아이즈(ize)
- "이채민 열풍이다"...박성훈 아닌 이채민 '폭군의 셰프'에 즐거운 시청자② [IZE 포커스] - 아이즈(i
- "윤아시대 오픈!"...'폭군의 셰프' 임윤아, 인생캐 찍고 '주말 안방극장 퀸'까지 ① [IZE 포커스] -
- 수상 기대하는 건 '어쩔수가없다', 베니스 비하인드 스틸 공개 - 아이즈(ize)
- '폭군의 셰프', 임윤아X이채민 서사 더 애틋하게...OST 반응 폭발 - 아이즈(ize)
- '최강야구', 경기력 만큼이나 기대 되는 '불꽃야구'와의 맞대결 - 아이즈(ize)
- 변우석, 이광수와 함께 '유재석 캠프' 직원으로 취직 - 아이즈(ize)
- 조코비치의 US오픈 '케데헌' 댄스 세리머니...“딸 위한 생일선물” - 아이즈(ize)
- DAY6 Delivers a 10th Anniversary Medley Live… A Trustworthy Musical Journey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