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 말라도 너무 마른 근황…뼈만 남아도 러닝 삼매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지민이 근황을 공개했다.
2012년 AOA로 데뷔한 지민은 '짧은 치마', '심쿵해'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지민은 'Twinkle Little Star', 'WALKING TALKING' 등 솔로곡을 발표했으며, 최근 AOA 막내 임도화의 결혼식에 혜정, 설현이 참석한 것이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민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문구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민은 민소매 크롭탑에 짧은 레깅스를 입고 야간 러닝을 즐기고 있는 모습.
특히 말라도 너무 말라 앙상해진 근황이 눈길을 끈다. 지민은 열심히 뛰거나 휴식을 취하는 등 러닝 삼매경에 빠진 모습을 보이고 있다.

2015년에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뛰어난 랩실력을 자랑했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남다른 예능감을 발휘했다.
그러나 2020년 전 멤버 권민아의 폭로로 불화 논란이 불거져 팀에서 탈퇴했고, AOA는 사실상 해체 수순을 밟았다.
이후 지민은 ‘Twinkle Little Star’, ‘WALKING TALKING’ 등 솔로곡을 발표했으며, 최근 AOA 막내 임도화의 결혼식에 혜정, 설현이 참석한 것이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설레고 욕심나”…송중기, ‘태양의 후예’ 이후 9년만 멜로(‘마이 유스’) - 스타투데이
- [포토]고현정-장동윤-조성하-이엘, 믿기 힘든 조합 - 스타투데이
- [포토] 송중기·천우희, 로맨틱 커플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고현정-장동윤-조성하-이엘, 사마귀 볼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SBS ‘사마귀’ 변영주 사단 - 스타투데이
- [포토]변영주, SBS 사마귀 연출 - 스타투데이
- [포토] 서지훈, 잘생긴 손인사 - 스타투데이
- [포토]고현정, 최강동안 볼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 이주명, 새침한 손하트 - 스타투데이
- 르세라핌, 뉴어크 공연 중 “10월 컴백한다” 깜짝 발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