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2조 재산설→민경훈 축의금 3000만 원 해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장훈이 '라디오스타'에서 2조 재산설을 해명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올 덩치 프로젝트' 특집으로 꾸며져 서장훈, 신기루, 신동, 나선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서장훈이 김희철의 농담 때문에 재산 루머가 2조 원까지 불어나 '2조 거인'이라는 수식어까지 생겼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서장훈은 또, 최근 민경훈의 결혼식에 3000만 원의 축의금을 냈다는 소문이 생겼다며 "믿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라고 답답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방송인 서장훈이 '라디오스타'에서 2조 재산설을 해명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올 덩치 프로젝트' 특집으로 꾸며져 서장훈, 신기루, 신동, 나선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서장훈이 김희철의 농담 때문에 재산 루머가 2조 원까지 불어나 '2조 거인'이라는 수식어까지 생겼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서장훈은 "100명 중 5명까지는 믿는 것 같다"라며 루머를 믿는 사람들이 회사까지 연락해 돈을 빌려달라고 한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이어 서장훈은 "내가 뭘 해서 2조를 벌 수 있냐고!"라고 외치기도.
서장훈은 또, 최근 민경훈의 결혼식에 3000만 원의 축의금을 냈다는 소문이 생겼다며 "믿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라고 답답해했다. 그러자 절친한 김구라가 "서장훈은 돈 많다, 축의금 100만 원 이상은 한다 끝!"이라고 서장훈을 둘러싼 소문을 대신 일축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 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미모의 승무원 아내 'VIP 성접대' 의심…5성 호텔 침입해 살해한 전 남편
- 박나래·전현무 악재 속 '나혼산' 김대호 사주 "뿌리 썩어…사람 만나지 말라"
- 장롱 속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딸…가해자는 엄마의 연인 '충격'
- 김영옥, 하반신 마비 손주 9년째 돌보며 "인생 순탄치 않아"
- "고혈압약 먹었을 뿐인데 가슴이 커졌다"…76세 남성에게 무슨 일이
- 결혼 5년만에 부모될 이시언♥서지승 부부, 2세 성별 공개…'아들이었네'
- 기안84 "장가갈 것"…결혼 걱정하는 어머니와 약속
- 잠든 태국인 아내 얼굴에 끓는물 부은 남편 구속 송치
- 263만 유튜버 나름의 학폭 폭로, 가해 혐의자는 부인…누리꾼 "이해 불가"
- '저속노화' 정희원, 스토킹 고소 前직원에 "살려주세요"…회유 정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