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 액셔니스타 위협한 사오리 기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때녀' 사오리 파워가 액셔니스타를 위협했다.
3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GIFA CUP 월드클라쓰, 액셔니스타 대결이 공개됐다.
이들의 파워풀하고 완성된 플레이, 슈팅, 방어 실력 등이 기세 좋게 후반부 승기를 이끌었다.
월클이 액셔니스타를 3대2로 앞서는 상황에서 발 빠른 사오리는 한 골을 더 넣으며 승리에 쐐기를 박으려 무서운 기세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골때녀’ 사오리 파워가 액셔니스타를 위협했다.
3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GIFA CUP 월드클라쓰, 액셔니스타 대결이 공개됐다.
이날 명실상부 월클 에이스 사오리, 나티 조합이 시선을 강탈했다. 이들의 파워풀하고 완성된 플레이, 슈팅, 방어 실력 등이 기세 좋게 후반부 승기를 이끌었다.
월클이 액셔니스타를 3대2로 앞서는 상황에서 발 빠른 사오리는 한 골을 더 넣으며 승리에 쐐기를 박으려 무서운 기세를 드러냈다. 눈을 뗄 수 없는 긴장의 연속이었다.
수문장 케시는 공을 맞고 충격을 받았지만, 금세 털고 일어났다. 심장 쫄깃한 대결이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