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유니버스, '안녕, 오빠들' 이어 '재벌집 막내 며느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유니버스가 인기작 '안녕, 오빠들'에 이어 새로운 숏폼 드라마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숏폼 드라마 전문 제작사 뉴유니버스에서 지난달 21일 첫 공개한 '이번 생은 재벌집 막내 며느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뉴유니버스에 따르면 '이번 생은 재벌집 막내 며느리'는 론칭 후 단 3일 만에 중국 리서치 조사 기관 광대대(Guangdada) 글로벌 숏폼 드라마 주간 랭킹 순위 8위에 진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홍수현 주연 숏폼 드라마 공개 예정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뉴유니버스가 인기작 ‘안녕, 오빠들’에 이어 새로운 숏폼 드라마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생은 재벌집 막내 며느리’는 약혼자에게 배신당해 억울하게 죽게 된 주인공이 환생한 뒤 복수하는 이야기를 그린 숏폼 드라마. 환생, 복수 등 강렬한 소재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뉴유니버스에 따르면 ‘이번 생은 재벌집 막내 며느리’는 론칭 후 단 3일 만에 중국 리서치 조사 기관 광대대(Guangdada) 글로벌 숏폼 드라마 주간 랭킹 순위 8위에 진입했다.
뉴유니버스는 올해에만 약 20편의 숏폼드라마 제작을 진행 중이며, 배우 홍수현이 주연을 맡은 숏폼 드라마는 글로벌 플랫폼 굿쇼트(GoodShort)를 통해 이번 달 공개할 예정이다.
글로벌 영상 스트리밍 시장에서 K-숏폼드라마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제작사 뉴유니버스의 성장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은 뒤 미소짓는 소녀"…北 김주애 中 동행 외신도 주목
- "더 벌어도 덜 쓴다"…소득 늘어도 허리띠 졸라매는 이유
- 나체 상태로 여성 집 손잡이 흔든 알몸 20대…경찰은 즉결심판 회부
- 배달기사에 "만원 줄테니 집까지 좀"…거절하자 무차별 폭행
- [단독]소향, 결혼 25년 만에 이혼…"'케데헌' 루미 보며 고백 결심"
- 軍 초급간부 월급 6.6% 인상, 공무원의 두 배[국방예산안]
- “기어 ‘D’ 놓고 내렸다가”…차량에 끼여 숨진 40대 여성
- ‘쿠팡’ 알바한 박지현 “8시간에 19만9548원, 짭짤해”
- "직관 재밌었을 듯" 신다인 408m '도로샷' 영상 조회수도 100만뷰 돌파
- 얼마, 부르세요...李대통령, 또 공개 칭찬한 '그 공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