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요가원 개원 이효리에 “원장님 번창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예능 단짝' 이효리의 요가원 개원을 축하했다.
이효리가 개업을 알린 '아난다 요가(ANANDA YOGA)'측은 3일 공식 SNS 계정에 별 다른 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방송인 유재석이 이효리의 요가원 개원을 축하하며 보낸 화분을 찍은 것으로 화분에는 "이효리 원장님 번창하세요"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이효리는 지난달 29일 '아난다 요가'라는 상호명으로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 요가원을 오픈한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유재석이 ‘예능 단짝’ 이효리의 요가원 개원을 축하했다.
이효리가 개업을 알린 ‘아난다 요가(ANANDA YOGA)’측은 3일 공식 SNS 계정에 별 다른 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방송인 유재석이 이효리의 요가원 개원을 축하하며 보낸 화분을 찍은 것으로 화분에는 “이효리 원장님 번창하세요”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이효리는 지난달 29일 ‘아난다 요가’라는 상호명으로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 요가원을 오픈한다고 알렸다. 아난다 요가 공식 SNS 계정에는 “협찬이나 외부 제의는 정중히 거절하고, 조용히 수련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겠다”고도 개설 의미를 밝히기도 했다.

요가원은 당초 9월 첫째주 오픈 계획이었지만 예약 시스템 문제로 개원이 한 주 지연된 상태로 이효리는 오전 두 타임의 하타요 수업을 맡을 것으로 전해졌다.
개업 축하 화분을 보낸 유재석과 이효리는 KBS 2TV ‘해피투게더’, SBS ‘패밀리가 떴다’, MBC ‘놀면 뭐하니’ 등에서 티격태격 하면서도 호흡을 맞춘 예능 단짝이다. 지난 7월에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오랜만에 함께 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효리는 2013년 9월 가수 겸 기타리스트 이상순과 결혼한 뒤 11년간 제주도에서 생활을 해오다 지난해 다시 상경했다.
upandup@spor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종서, 팜므파탈 [화보]
- “여보 미안해” 새신랑 김종민, 아내에게 ‘덜덜’ 왜?
- 윤정수 아내는 ‘광저우의 여신’ 원자현…스포츠 리포터에서 필라테스 강사로 변신
- ‘2조 거인’ 서장훈, 故 이건희 저택 최초 공개…초대형 스케일에 “이게 다 한 사람 소유라고?
- 배우 전성환 별세, 연극계 큰 별이 졌다...향년 85세
- [공식] 20살에 결혼했던 소향, 25년만에 이혼 “귀책사유 아닌 합의”
- 박나래 자택 절도범, 1심서 징역 2년 실형 선고
- ‘김남주♥’ 김승우 측, ‘한끼합쇼’ 폐기설에 “당시 음주 상태…30분만 촬영” [공식입장]
- 박찬호, 대학 가는 딸 위해 뭉클한 응원...“#남자조심”
- 백종원 안고 가는 넷플릭스…겨울엔 논란 수그러들까 [SS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