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우, '음주 촬영' 논란 후 요청→방송 무산…JTBC는 끝내 '침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승우의 예능 '한끼합쇼' 출연분이 폐기된 사실이 뒤늦게 밝혀진 데 대해, 김승우 측이 해명을 했으나 정작 제작진은 공식 입장을 내지 않아 개운치 않은 뒷맛을 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5일 방송된 JTBC '한끼합쇼' 이진욱·정채연 편은 미션 실패로 나갔지만 실제로는 김승우의 집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김승우의 예능 '한끼합쇼' 출연분이 폐기된 사실이 뒤늦게 밝혀진 데 대해, 김승우 측이 해명을 했으나 정작 제작진은 공식 입장을 내지 않아 개운치 않은 뒷맛을 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5일 방송된 JTBC '한끼합쇼' 이진욱·정채연 편은 미션 실패로 나갔지만 실제로는 김승우의 집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당시 김승우는 즉흥적으로 출연을 허락했으나 이후 방송에 내보내지 말아달라고 요청했고, 결국 해당 장면은 폐기됐다.
논란이 일자 이날 김승우 소속사 더퀸AMC 측은 "김승우 씨가 집에 혼자 있는 상태에서 '한끼합쇼' 촬영팀이왔다. 반가운 마음에 즉흥적으로 임하고 한 30분~40분 가량 촬영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때 김승우 씨가 음주 상태였다. 뒤늦게 매니지먼트에서 알게 돼 방송에 나가면 안될 것 같다 제재한 것"이라며 "방송국 예능을 촬영하는데 음주 상태에서 촬영하는 건 안되지 않나. 김승우도 깨닫고 제작진에 양해를 구해 미션을 실패하는 쪽으로 이야기를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끼합쇼'는 김희선, 탁재훈이 '오늘의 동네'를 돌아다니며 시민들과 소통하고, 저녁식사에 초대해 준 '오늘의 식구'를 위해 선물 같은 밥상을 대접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6일 시즌1을 마무리 한 '한끼합쇼'는 재정비 후 시즌2로 돌아온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한채원, 집에서 숨진 채 발견..짧은 생 마감 오늘(25일) 14주…
- "이것이 中 국대 돼지들의 진짜 모습" 엘레베이터에서 뛰쳐나와 팬에 분노…
- 58세에 첫 출산 초고령 산모 “완경 12년 뒤 임신”
- 이마에 난 4cm 뿔 스스로 잘라버린 98세 할머니, 큰일 날 뻔…
- 안정환, ‘여자 둘·남자 하나’ 세 명 동시 연애에 “나 따귀 때려줘” …
- '신세계 손녀' 애니, '찐 재벌가'의 크리스마스 트리 공개 "집에 매년…
- [SC이슈] '나솔' 영철 “조정이혼 맞다, 외도 아님”…♥영자도 직접 …
- '혼전임신' 곽튜브 "♥아내와 따로 산다" 폭탄 고백...신혼에 무슨 일…
- '53세'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 "이 미모에 수학 …
- 케이트 윈슬렛 “뚱뚱한 역만 하라고 막말..약물로 살 안 뺄것” 소신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