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우, ‘한끼합쇼’ 폐기설 왜? “음주 상태라 양해 구한 것”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승우가 '한끼합쇼'의 촬영분을 방송에 내보내지 말라는 부탁을 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이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김승우의 소속사 더퀸AMC 관계자는 3일 동아닷컴에 "김승우가 '한끼합쇼' 촬영을 진행했다는 걸 촬영 중간에 매니저를 통해 전달했다고 했다. 당시 음주 상태였기 때문에 제작진에게 양해를 구하고 촬영분을 방송에 내보내지 말아 달라고 부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승우의 소속사 더퀸AMC 관계자는 3일 동아닷컴에 “김승우가 ‘한끼합쇼’ 촬영을 진행했다는 걸 촬영 중간에 매니저를 통해 전달했다고 했다. 당시 음주 상태였기 때문에 제작진에게 양해를 구하고 촬영분을 방송에 내보내지 말아 달라고 부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촬영 시간은 30분 정도였다. 김승우의 부탁으로 미션 실패로 정리하게 됐다”라며 “당시 문제가 있었다면 매니지먼트를 통해 연락을 했을 텐데, 이후 (제작진에게) 전달받은 이야기는 없었다”라는 설명도 덧붙였다.
더불어 이와 관련해 보도가 나온 이후 ‘한끼합쇼’ 제작진에게 따로 연락을 받은 부분도 없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한 매체는 ‘한끼합쇼’ 측이 김승우의 집을 방문해 촬영까지 마쳤으나, 해당 녹화를 방송에 내보내지 말아 달라고 부탁했다고 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제작진은 철수 이후에도 김승우에게 사정했지만 ‘방송 절대 불가’라는 입장만 돌아왔고, 당일 녹화는 실패로 끝날 수밖에 없었다.
한편 ‘한끼합쇼’는 지난 8월 26일 8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원준, 고속도로 한복판 고립…사고 영상 공개 (한블리)
- 권나라, 발레복 자태…우아한 매력 발산 [DA★]
- 차태현 “절친 김준호 결혼 축의금 진짜 3만 원 냈다…이벤트”
- 박찬호, 아빠 닮아 시원시원한 미모의 딸 공개 [DA★]
- 강남 母, ♥이상화와 결혼 전 만남부터 반대? (유퀴즈)
- 조영남, 호가만 8억…여사친 담은 충격 그림 공개 (데이앤나잇)
- 천사 가수였는데…동거남, 친딸 살인 사건의 진실 (그것이 알고 싶다)
- 사유리, 임신+결혼 소식 동시에…상대는 연상의 회사원♥
- ‘86세’ 양택조 “간경화로 3개월 시한부…유언까지 했다” 고백
- “폭언, 심부름 강요”…박나래 전 매니저들, 1억 부동산 가압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