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기안84 달리기 예능 온다…MBC '극한84', 11월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MBC와 손잡고 새로운 예능에 도전한다.
방송가에 따르면 기안84는 오는 11월 MBC '나 혼자 산다'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극한84'로 시청자와 만난다.
'극한84'는 기안84가 해외로 떠나 마라톤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기안84는 그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달리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안84가 MBC와 손잡고 새로운 예능에 도전한다.
방송가에 따르면 기안84는 오는 11월 MBC '나 혼자 산다'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극한84'로 시청자와 만난다. '극한84'는 기안84가 해외로 떠나 마라톤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기안84는 그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달리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왔다. 2020년에는 서해 바다까지 56km를 달리는 10시간의 대장정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고, 이후 국내·외 여러 마라톤 대회에 참가해 풀코스를 완주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새벽 4시에 기상해 션과 함께 15km 한강 러닝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또 한 번 시선을 끌었다.
MBC는 '나 혼자 산다'의 세계관을 확장하는 '프랜차이즈 예능'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김대호와 이장우가 나 홀로 생활하는 이들을 위한 맞춤형 레시피를 소개한 스핀오프 '대장이 반찬'을 방송해 호평을 받았다.
이번 '극한84'는 기안84 특유의 리얼하고 솔직한 매력을 마라톤 도전을 통해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흑백요리사2', 12월 공개 확정…넷플릭스, 신작 예능 라인업 공개
- 차은우, 훈련병 대표로 칼각 경례…신병교육대 수료식 영상 화제
- 이영애 "'짠한형' 음주 장면, 청소년 경고 자막 넣어야"
- 율희, 무속인에게 ‘이혼 예언’ 들었다
- '헬스장 폐업' 양치승, 15억 피해에 법 개정 운동 "100명 이상 동의 필요"
- [속보] 민주 "정청래, '1억 수수 의혹' 강선우 윤리감찰단 진상 조사 지시"
- 법원, 박나래 전 매니저가 낸 1억 부동산 가압류 인용
- [속보] 경찰, 한학자·윤영호 등 통일교 핵심 인사 4명 검찰 송치 [단독]
- [긴급] 경찰, '정치권 로비' 통일교 핵심 간부들 검찰 송치
- 쿠팡 로저스 "1조 7천억 달하는 보상안...전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