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향, 2년 전 이혼 "귀책사유 無, 서로 간 합의"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소향이 이혼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3일 "소향은 충분한 대화와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각자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다"며 "어느 한쪽의 귀책사유가 아닌, 서로 간의 합의에 따른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왜곡되거나 무분별한 보도 및 댓글 등은 자제해 주시길 요청드린다"며 "앞으로도 소향의 행보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소향은 상대방과 충분한 대화와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각자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가수 소향이 이혼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3일 "소향은 충분한 대화와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각자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다"며 "어느 한쪽의 귀책사유가 아닌, 서로 간의 합의에 따른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왜곡되거나 무분별한 보도 및 댓글 등은 자제해 주시길 요청드린다"며 "앞으로도 소향의 행보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이날 이데일리는 소향과의 단독 인터뷰를 보도하며 그가 2년 전 이혼한 사실을 알렸다. 소향은 "20대 초반 어린 나이에, 서로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한 상태에서 결혼했다"며 "성격과 가치관이 맞지 않는다는 걸 알았지만 견디면서 살아왔다. 긴 고민의 시간을 가진 끝에 이별을 맞이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1998년 그룹 POS 김희준과 결혼한 바 있다.
한편 소향은 1978년생으로, 1996년 곡 '선생님'으로 데뷔했다. 이후 '스타킹' '열린음악회' '일밤 - 나는 가수다 Ⅱ' '스타 오디션 - 위대한 탄생 3'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비긴어게인 코리아' 등 음악 관련 프로그램에 다수 출연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이하 KQ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KQ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자사 아티스트 소향 관련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소향은 상대방과 충분한 대화와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각자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이혼 과정에서 어느 한쪽의 귀책사유가 아닌 서로 간의 합의에 따른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왜곡되거나 무분별한 보도 및 댓글 등은 자제해 주시길 요청드립니다.
당사는 소향이 음악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원과 배려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오니, 앞으로도 소향의 행보에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경완은 장윤정 서브" 김진웅, 과거 '대본 미숙지' 방송사고로 경위서까지 [ST이슈]
- 스키즈 4관왕→아이브·르세라핌·NCT WISH 3관왕…'K-문화 강국' 2025 KWDA 성료 [ST종합]
- 김종국 결혼 발표 "데뷔 30주년에 반쪽 만들어, 상상 이상으로 긴장" [전문]
- '나는 생존자다' 용기 내 세상에 나와줘서 고맙습니다 [OTT클릭]
- "디테일의 끝…영화 미술팀, 작품 속 또다른 주역" [ST취재기획]
- "어떻게 300조를 수출하겠나" 저작권 박탈·제작비 회수 안 되는 K콘텐츠 위기 [ST취재기획]
- 조여정, 40억대 한남동 펜트하우스 현금 매수
- 민희진의 아전인수 격 이중잣대, 하이브는 안 되고 나는 된다? [ST이슈]
- '소년범 인정' 조진웅, 21년 배우 인생 마침표…'두 번째 시그널' 측 "논의 예정" [종합]
- 전국노래자랑 스타 '할담비' 지병수 씨 별세…향년 8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