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체부, '영화 할인권' 추가 배포…미사용 잔여분 188만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는 오는 8일 오전 10시부터 영화 관람료 6천원 할인권 188만장을 추가로 배포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7월 25일 배포한 영화 관람료 할인권 450만장 중 사용기한인 지난 2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잔여분을 재배포하는 것이다.
영화관별로 온라인 회원 쿠폰함에 할인권이 1인 2매씩 자동 지급되며, 결제 시에 할인권을 사용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는 오는 8일 오전 10시부터 영화 관람료 6천원 할인권 188만장을 추가로 배포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7월 25일 배포한 영화 관람료 할인권 450만장 중 사용기한인 지난 2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잔여분을 재배포하는 것이다.
할인권은 멀티플렉스 영화상영관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큐 등의 누리집과 앱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또 독립·예술영화전용관, 작은영화관, 실버영화관 등에서도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할인권 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결제 시 선착순 사용 방식으로 변경된다. 영화관별로 온라인 회원 쿠폰함에 할인권이 1인 2매씩 자동 지급되며, 결제 시에 할인권을 사용하면 된다.
문체부와 영진위는 누리집과 앱 이용이 익숙하지 않은 국민들에게 예매 방법을 안내하는 종합 안내 창구(070-4027-0279)도 운영한다.
문체부는 1차 배포 기간인 7월 25일부터 9월 2일까지 영화 상영관을 찾은 관객 수는 일평균 약 43만5천명으로, 올해 1월부터 7월 24일까지 일평균 관객 수보다 약 1.8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구병수 기자 leesak0322@cbs.co.kr
진실엔 컷이 없다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은, 딸 주애와 베이징 도착…中 서열 5위 영접(종합)
- 북중러 정상 오늘 천안문 망루 올라 反트럼프 세과시
- 러 "푸틴·김정은 中열병식·리셉션 함께 참석…회담할 듯"
- 김정은, 시진핑·푸틴과 천안문 망루 동행…열병식 참관 시작[영상]
- 尹·韓과 통화한 추경호…특검, 前국힘 지도부 강제수사 본격화
- "'애마' 이하늬·방효린, 말 타고 광화문 가는 건…" 이해영 감독 해석[왓더OTT]
- 北 "김정은 베이징 도착…왕이 등 영접" 확인
- '김건희 집사 게이트' IMS모빌리티 대표 등 3명, 구속영장 기각
- 북·중, 북·러, 북·중·러 정상회담 열리나[뉴스쏙:속]
- '케데헌' 골든, 빌보드 '핫100' 3주 연속 1위…BTS '다이너마이트' 이후 5년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