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칼각 경례→우렁찬 목소리...훈련병 대표로 신고식 지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 차은우가 군 복무 중 늠름한 근황을 전했다.
지난 2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서 열린 수료식에서 차은우는 훈련병 대표로 선정돼 보고 및 경례 지휘를 맡았다.
차은우는 지난 7월 28일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마쳤으며, 훈련 중에는 중대장 훈련병 역할을 맡아 성실히 임무를 수행해 모범 훈련병으로 발탁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 차은우가 군 복무 중 늠름한 근황을 전했다.
지난 2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서 열린 수료식에서 차은우는 훈련병 대표로 선정돼 보고 및 경례 지휘를 맡았다.
그는 군복과 베레모를 착용한 채 칼같은 각도로 움직이며 우렁찬 목소리로 "훈련병 이동민 교육 수료를 명 받았습니다"라며 수료식 보고를 진행,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차은우는 지난 7월 28일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마쳤으며, 훈련 중에는 중대장 훈련병 역할을 맡아 성실히 임무를 수행해 모범 훈련병으로 발탁됐다. 앞으로는 육군 군악대에서 현역 복무를 이어간다.
가수와 배우 두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해온 차은우는 아스트로의 히트곡 '올 나이트', '베이비', '니가 불어와'로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으며, 솔로 앨범 'ENTITY'로 개인 활동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또한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여신강림', '신입사관 구해령', 영화 '데시벨'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도 확실한 입지를 다졌다. 특히 로맨스 장르에서 보여준 섬세한 연기와 매력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한채원, 집에서 숨진 채 발견..짧은 생 마감 오늘(25일) 14주…
- "이것이 中 국대 돼지들의 진짜 모습" 엘레베이터에서 뛰쳐나와 팬에 분노…
- 58세에 첫 출산 초고령 산모 “완경 12년 뒤 임신”
- 이마에 난 4cm 뿔 스스로 잘라버린 98세 할머니, 큰일 날 뻔…
- 안정환, ‘여자 둘·남자 하나’ 세 명 동시 연애에 “나 따귀 때려줘” …
- 자두, '♥고소영' 장동건과 스캔들 "가문의 영광이라 감사했다"
- 유명 아역 배우, 26세에 사망..남자친구 살인 혐의로 체포
- '신세계 손녀' 애니, '찐 재벌가'의 크리스마스 트리 공개 "집에 매년…
- [SC이슈] '나솔' 영철 “조정이혼 맞다, 외도 아님”…♥영자도 직접 …
- '혼전임신' 곽튜브 "♥아내와 따로 산다" 폭탄 고백...신혼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