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결혼에 대한 생각 밝혔다!“지금 서른 다섯인데...”(섬총각 영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임영웅은 2일 방송된 SBS 예능 '섬총각 영웅'에서 함께 한 출연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털어놨다.
임영웅은 이어 "예전에는 서른다섯쯤 결혼해야 한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 서른다섯이 됐는데 전혀(생각이 없다)"라고 밝혔다.
임영웅의 답에 궤도는 " 지금은 빨리 안 하는 분위기"라며 호응했고 쉐프 임태훈은 "결혼하면 좋은 점도 많다"며 "둘의 인생이 합쳐지는 것"이라며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가수 임영웅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임영웅은 2일 방송된 SBS 예능 ‘섬총각 영웅’에서 함께 한 출연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털어놨다.
임영웅은 함께 출연한 배우 이이경, 쉐프 임태훈, 유튜버 궤도와 직접 잡은 해산물로 저녁 식사를 마친 뒤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임영웅은 “결혼 생각 있냐”는 이이경의 질문에 “생각은 있다. 대신 좀 늦게”라고 답을 했다. 임영웅은 이어 “예전에는 서른다섯쯤 결혼해야 한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 서른다섯이 됐는데 전혀(생각이 없다)”라고 밝혔다.

임영웅의 답에 궤도는 “ 지금은 빨리 안 하는 분위기”라며 호응했고 쉐프 임태훈은 “결혼하면 좋은 점도 많다”며 “둘의 인생이 합쳐지는 것”이라며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이에 이이경은 “이런 이야기 들으면 안 부럽냐, 난 미치겠다”면서 “요즘 마음이 급하다”고 밝히자 임영웅 역시 “부럽다”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여러 사람들의 이야기에 궤도는 “결혼은 타이밍”이라며 “때가 됐을 때 연애하는 사람과 결혼하게 되는 것”이라고 조언을 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조 거인’ 서장훈, 故 이건희 저택 최초 공개…초대형 스케일에 “이게 다 한 사람 소유라고?
- 배우 전성환 별세, 연극계 큰 별이 졌다...향년 85세
- S.E.S. 바다, 40대 맞아?...‘리즈 시절’ 연상시키는 파격적인 비주얼 공개
- 윤정수 아내는 ‘광저우의 여신’ 원자현…스포츠 리포터에서 필라테스 강사로 변신
- “여보 미안해” 새신랑 김종민, 아내에게 ‘덜덜’ 왜?
- 야노 시호, 블랙핑크·BTS RM과 만남 인증…보랏빛 드레스로 뽐낸 우아함
- 또 조작? ‘골때녀’ 편파 판정 논란...폐지론 주장도
- 김윤지, 출산 후 16kg 감량…“현재 168cm에 47kg정도”(‘슈돌’)
- 김연아, ‘핑계고’로 예능 나들이...유재석 만났다
- ‘2025 미스터 인터내셔널 코리아’ 최승호, 조각같은 얼굴과 라인으로 올해 한국 최고미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