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 '핀란드 돌싱' 고백…"8년 전 전처가 잠수"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오가 '핀란드 돌싱'이라는 사실을 고백했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핀란드 출신 방송인 겸 유튜버 레오 란타가 이혼 사실을 밝혔다.
레오가 전처에 관해 입을 열었다.
결국 레오가 "이것만 말씀드리겠다. (전처가 숨었다) '잠수 탔다'"라며 솔직히 밝혀 충격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레오가 '핀란드 돌싱'이라는 사실을 고백했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핀란드 출신 방송인 겸 유튜버 레오 란타가 이혼 사실을 밝혔다.
이날 오프닝에서 가수 이상민이 "레오가 나온 이유가 있다. '돌싱'이다"라고 알려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모두가 "진짜냐? 깜짝이야! 갑자기 여기서 그걸 밝히냐?"라며 놀라워했다. 가수 탁재훈이 "너 합격"이라고 농을 던졌다.
그가 이어 "넌 왜 헤어진 거냐?"라면서 이혼 사유를 물었다. 레오가 곧바로 "선생님은 왜 헤어졌냐?"라고 받아쳐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레오가 전처에 관해 입을 열었다. "핀란드에서 헤어졌는데, 핀란드 사람이 아니었다"라면서 "당시 학생 때였다. 한 8년 전에 헤어졌다. 거의 성인이 되자마자 결혼했는데, 1년 만나고 결혼했고, 아이는 없다"라고 털어놨다.
이 가운데 탁재훈이 재차 이혼 사유를 궁금해했다. 결국 레오가 "이것만 말씀드리겠다. (전처가 숨었다) '잠수 탔다'"라며 솔직히 밝혀 충격을 안겼다. 탁재훈이 "뭐? 야, 미안하다"라고 사과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가정방문 무허가 치료사냐"…'박나래 절친' 기안84, 그는 알고 있었다
- "류중일 아들도 교사…'남고생과 불륜' 전 아내 고소로 직업 잃었다"
- '발기부전 처방'까지 깐 전현무…"위법은 맞지만 처벌은 안 받는다"
- 성매매 여성의 황당 불만…"유럽 여행 중인데 지원금 겨우 월 540 주냐"
- 유부녀에 '나랑 살자' 요구하다…계속 거절당하자 총 쏜 인도男
- '저속노화' 정희원, 스토킹 고소 前직원에 "살려주세요"…회유 정황
- 서태지, 1년만에 전한 근황 "'폭군의 셰프' 보다 빵 터져"…폭풍성장 딸도 공개
- 동두천 버거킹에 車 돌진…"바닥 고정 테이블이 참사 막았다"(종합)
- "실적 3등 하자 '떡 돌려라, 사무실 전통이다' 눈치…안 돌리자 왕따 됐다"
- 10대 제자에 명품 사주고 성관계, 또 다른 남학생 아이 출산한 여교사[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