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솔로' 김노은 PD "시즌2의 출연자 현재까지 1만2천명 지원, 시즌1의 3배 관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월 2일 오후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는 넷플릭스 예능 페스티벌 2025가 열렸다.
김노은 PD는 "현재 출연진을 모집중이다. 시즌1때는 4천명이 지원했는데 지금은 현재까지 만이천명이 지원을 해주셨다."며 전 시즌에 비해 3배나 높아진 관심을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월 2일 오후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는 넷플릭스 예능 페스티벌 2025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황슬우, 장호기, 김예슬, 김학민, 김재원, 정종연, 이소민, 김노은 PD, 유기환 넷플릭스 디렉터가 참석해 하반기 예능 콘텐츠에 대해 이야기했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싶어'의 김노은 PD는 "전통과 역사의 연프인 '솔로지옥'과 함께 언급되어서 영광이다. 저희는 에겐남들의 전쟁 프로그램이다."라고 소감을 밝혀 웃음을 안겼다.
김노은 PD는 "현재 출연진을 모집중이다. 시즌1때는 4천명이 지원했는데 지금은 현재까지 만이천명이 지원을 해주셨다."며 전 시즌에 비해 3배나 높아진 관심을 이야기했다.
김노은 PD는 "지원자 수가 늘어난 만큼 다양한 캐릭터를 기대할수 있고, 장치나 설정도 모솔밀착형으로 준비하고 있다. 모솔 검증을 열심히 하겠다"며 시즌2를 기대하게 했다.
김노은 PD는 "넷플릭스와 일하면서 화제성이라는 면에서는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했던 사이즈여서 놀랬다. 연출은 외로운 직업인데 전문가가 다방면에서 도움을 주시더라. 지원을 많이 받았다"며 넷플릭스와의 협업에 대해 이야기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넷플릭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모태솔로지만' 조욱형 PD "재윤 은폐신, 우리도 놀랐죠" [인터뷰M]
- 화제된 정목♥지연 키스신, '모태솔로지만' PD의 생각은? [인터뷰M]
- '모태솔로지만' PD "노재윤, 현재 2주째 열애 중…너무 기뻐" [인터뷰M]
- "유재석에게 내가 용돈을 주다니"…'플레이유' 매력 들어보니 [인터뷰M]
- 유재석 "카페서 4시간 이상 떠들다 사장님께 주의 받아"(플레이유 레벨업)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
- "퍽 퍽 퍽" 윤딴딴, 아내 은종 무자비 폭행 영상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