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평저수지 황톳길 맨발걷기로 힐링 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산시가 오는 27일 '제2회 궁평저수지 맨발 황톳길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4㎞, 약 1시간 내외의 맨발 황톳길 코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궁평저수지 황톳길은 걷는 이의 몸과 마음을 가볍게 하는 특별한 장소"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시민들이 자연 속에서 건강과 활력을 되찾고 가족과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 코스 누구나 참여 가능

[충청투데이 정재호 기자] 아산시가 오는 27일 '제2회 궁평저수지 맨발 황톳길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4㎞, 약 1시간 내외의 맨발 황톳길 코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심신 치유와 함께 가족, 친구, 동료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행사장에는 ▲황톳길 버스킹 공연 ▲황토족욕·황토볼 체험 ▲흙그림 그리기 ▲목공 체험 ▲완주자 인생네컷 촬영 등 다양한 공연과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시 관계자는 "궁평저수지 황톳길은 걷는 이의 몸과 마음을 가볍게 하는 특별한 장소"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시민들이 자연 속에서 건강과 활력을 되찾고 가족과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재호 기자 jjh3428@cctoday.co.kr
Copyright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주공항 민간활주로 건설 밀리나 - 충청투데이
- 2026년 국비지원 규모 증가… 충청 현안사업 추진 ‘청신호’ - 충청투데이
- 코스트코 청주에 들어선다 - 충청투데이
- 한복vs상복… 개원 첫날부터 요지경 - 충청투데이
- 충청권 공보의 174명 중 13명 충원… 지역 의료 공백 여전 - 충청투데이
- 대통령 집무실 이전 구상 맞물려 세종 외교단지 조성 주목 - 충청투데이
- [기자수첩] K 방산을 지원하는 대통령 발목잡지 말라 - 충청투데이
- 세종 여민전 캐시백 혜택 7%→13% 상향 - 충청투데이
- “소비쿠폰 도움 되지만”… 마냥 못 웃는 시장상인들 - 충청투데이
- “추석 명절 대목 살리자” 지역화폐 할인율 올린다 - 충청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