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강동원의 오랜 팬, 외모→사람 자체 좋아하게 돼”(북극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지현, 강동원이 첫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전지현, 강동원은 9월 2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극본 정서경 / 연출 김희원 허명행) 제작발표회에서 서로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박수인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배우 전지현, 강동원이 첫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전지현, 강동원은 9월 2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극본 정서경 / 연출 김희원 허명행) 제작발표회에서 서로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전지현은 "제가 강동원 씨의 오래된 팬이다. 강동원 씨와 같이 작품하고싶어서 선택한 것이 맞다. 원래 강동원 씨의 피겨를 좋아했는데 사람을 좋아하게 됐다. 강동원 씨가 (백)산호 역할을 해주셔서 (서)문주로서 더 시너지가 났던 것 같다"고 말했다.
강동원 역시 "전지현 씨의 매력에 흠뻑 빠져서 촬영했다. 현장에서 즐거운 모습을 보여줘서 행복하게 촬영했다. 촬영하는 내내 정말 멋지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한편 '북극성'은 유엔대사로서 국제적 명성을 쌓아온 ‘문주’(전지현)가 대통령 후보 피격 사건의 배후를 쫓는 가운데, 그녀를 지켜야만 하는 국적불명의 특수요원 ‘산호’(강동원)와 함께 한반도를 위협하는 거대한 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 오는 9월 10일 3개, 17일부터 매주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지민 ‘하트시그널’ 송다은과 4년째 열애+동거 의혹…빅히트 묵묵부답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BTS 지민, 송다은과 사귄 거 맞았다 “수년 전 과거, 현재는 아냐” [공식입장 전문]
- 고소영, 낮술 마시다 노량진서 쫓겨나 “점심 때 4병 마셔”(바로 그 고소영)
- 송다은, 왜 방탄 지민과 집 데이트 박제했나…두달 전 눈물의 생방 “가족 욕까지”
- 서효림, 수영복 가슴이 어디까지 파인 거야? 휴가 떠나 화끈한 노출
- 이영애 쌍둥이 아들 딸 공개‥벌써 15살 폭풍성장(냉부해)
- 조아름 두 아이 양육 고백에 이동건 충격 “1명은 예상했는데 2명은‥”(돌싱글즈7)[어제TV]
- 이성미 막내딸 유전자 우월→연예인 데뷔 하랬더니 “가난 돕고 살고파”(원더풀)
- K-미녀 이민정, 개량한복 입고 ♥이병헌 따라 베니스 레드카펫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