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올, 드라마 '에스콰이어'에 미용 의료기기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올이 JTBC 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에 고주파 미용 의료기기 '셀리뉴', '실펌엑스'를 후원했다고 2일 밝혔다.
셀리뉴는 고주파 미용 의료기기로 윤곽 개선과 피부 탄력, 부기 완화, 콜라겐 재생 등 전신·얼굴 리프팅에 특화됐다.
이어 "해외 50여개국에 수출 중인 실펌엑스, 셀리뉴 기술적 우수성을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비올이 JTBC 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에 고주파 미용 의료기기 '셀리뉴', '실펌엑스'를 후원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시청률 8% 이상을 기록하며 관심을 모으는 에스콰이어는 복잡한 인간관계와 치유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풀어낸 법정 드라마다. 극 중 배우 정채연이 피부과에서 셀리뉴 시술을 받는 장면이 나오면서 주목을 받았다.
비올 관계자는 "배우 정채연은 해외에서도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어 K뷰티 고주파 의료기기 우수성을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후원을 통해 단순한 장면 노출을 넘어 K뷰티 기술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셀리뉴는 고주파 미용 의료기기로 윤곽 개선과 피부 탄력, 부기 완화, 콜라겐 재생 등 전신·얼굴 리프팅에 특화됐다. 특히 무통 비침습 방식을 바탕으로 꾸준한 시술 시 자연스러운 리프팅과 피부결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실펌엑스는 업계 최초 듀얼웨이브 고주파 기술을 적용해 홍조와 색소, 탄력, 모세혈관 확장 등 복합 피부 문제를 동시에 개선할 수 있다. 마이크로니들 고주파 방식으로 정밀하고 깊이 있는 에너지 전달이 가능, 콜라겐 재생 및 진피 회복 시술이 가능하다.
이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 후원은 단순한 간접광고를 넘어 제품이 가진 실제 기술력과 시술 경험을 스토리텔링 안에 자연스럽게 녹여낼 수 있었던 사례"라며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장비가 대중 콘텐츠 안에서 자연스럽게 노출되며, 브랜드 신뢰도와 인지도를 동시에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해외 50여개국에 수출 중인 실펌엑스, 셀리뉴 기술적 우수성을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억 자산가 전원주, 전재산 기부 선언 왜?
- "형부·처제가 수상한 관계" 야릇한 영상통화에 '스킨십' 목격
- 장롱 속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딸…가해자는 엄마의 연인 '충격'
- “때렸는데 숨 안 쉰다” 여자친구 살해하고 고속도로에 시신 유기한 20대 男
- '박나래 절친' 장도연 "겸손하지 않으면 다 죽더라"
- '인민 루니' 정대세의 몰락? "빚만 50억 육박"... 아내도 몰랐던 빚의 정체는
- 박나래 논란 언급 박명수·정준하 "이거 갑질 아냐…요새 뒤숭숭"
- 거제 캠핑카서 의식 잃은 50대 남녀 발견…1명 사망·1명 중상
- 미모의 승무원 아내 'VIP 성접대' 의심…호텔 침입해 살해한 전 남편
- 린, 이수와 이혼 4개월 만에…“부서지더라도 품고 싶었던 사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