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대구 콘서트 티켓 오픈…인천 이어 또 한번 기록 경신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이번에도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입증해 보인다.
2일 오후 8시 NOL 티켓을 통해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대구 콘서트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앞서 진행된 인천 콘서트 티켓은 예매 오픈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고,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또 한번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가수 임영웅이 이번에도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입증해 보인다.
2일 오후 8시 NOL 티켓을 통해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대구 콘서트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앞서 진행된 인천 콘서트 티켓은 예매 오픈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고,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또 한번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다.
인천 콘서트의 기세를 몰아 대구 콘서트 티켓 역시 초고속 매진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돼 또 한번 양보없는 ‘피켓팅’의 시작도 알리고 있다.
‘콘서트의 HERO’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임영웅은 전국투어 콘서트 외에도 정규 2집 앨범 ‘IM HERO 2’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을 비롯해 수록곡들을 음원차트에 올리거나, 멜론 HOT 100에 줄 세우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순간을 영원처럼’은 물론 수록곡들로 음원사이트 음원차트를 장악하고 있는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10월 인천에서 시작되며, 올해도 전국 방방곡곡 하늘빛 축제가 펼쳐진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전성환 별세, 연극계 큰 별이 졌다...향년 85세
- ‘배임 벌금형’ 이선희, 기업인과 뜻밖의 만남
- S.E.S. 바다, 40대 맞아?...‘리즈 시절’ 연상시키는 파격적인 비주얼 공개
- ‘돌싱글즈4’ 제롬·베니타, 동거 끝 결별 “각자의 길 가기로”
- 故 오요안나 유족, 1주기 앞두고 결단 내렸다 “MBC 문제 해결 의지 없어”
- ‘2025 미스터 인터내셔널 코리아’ 최승호, 조각같은 얼굴과 라인으로 올해 한국 최고미남으로
- 블랙핑크 지수 맞아? 성숙미 물씬!
- ‘사망 전문 배우’ 김갑수, 최단 시간 사망-1인 2역 사망-양심적 요청 사망까지...
- 장원영, 정신력으로 극한 스케줄 소화...아이돌하려고 태어난 게 분명해
- ‘100억설 해명’ 이다해, 中서 “떠돌이 생활 중”…84년생 맞아? 美친 동안 비주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