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김지민 부내나는 신혼집서 초달달 아침상, 하정우 그림에 “감사합니다” (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준호 김지민이 달달한 신혼 근황을 전했다.
9월 1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김준호 김지민의 신혼생활이 공개됐다.
김준호는 "해외여행을 다니면서 샌드위치를 많이 먹었다"며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준비했다.
김지민은 "감사합니다 하정우 씨"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코미디언 김준호 김지민이 달달한 신혼 근황을 전했다.
9월 1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김준호 김지민의 신혼생활이 공개됐다.
제작진은 결혼 한 달 차 부부의 집을 찾았다. 화이트 톤의 넓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김준호는 이날 아침밥 담당이었다. 김준호는 "해외여행을 다니면서 샌드위치를 많이 먹었다"며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준비했다.
김준호는 널찍한 다이닝룸에 상을 차렸다. 김지민은 "잘했다, 웬일이야"라며 비주얼에 감탄했다.
샌드위치를 맛본 김지민은 "아무 맛도 안 난다"는 반전 시식평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김국진은 다이닝룸 내 하정우 그림선물을 언급하며 "저 그림이랑 딱 맞다"라고 했다. 김지민은 "감사합니다 하정우 씨"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지민 ‘하트시그널’ 송다은과 4년째 열애+동거 의혹…빅히트 묵묵부답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BTS 지민, 송다은과 사귄 거 맞았다 “수년 전 과거, 현재는 아냐” [공식입장 전문]
- 고소영, 낮술 마시다 노량진서 쫓겨나 “점심 때 4병 마셔”(바로 그 고소영)
- 송다은, 왜 방탄 지민과 집 데이트 박제했나…두달 전 눈물의 생방 “가족 욕까지”
- 이성미 막내딸 유전자 우월→연예인 데뷔 하랬더니 “가난 돕고 살고파”(원더풀)
- 이영애 쌍둥이 아들 딸 공개‥벌써 15살 폭풍성장(냉부해)
- 조아름 두 아이 양육 고백에 이동건 충격 “1명은 예상했는데 2명은‥”(돌싱글즈7)[어제TV]
- 서효림, 수영복 가슴이 어디까지 파인 거야? 휴가 떠나 화끈한 노출
- K-미녀 이민정, 개량한복 입고 ♥이병헌 따라 베니스 레드카펫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