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CD 빼고 나온 앨범북 언박싱 소감 “누군지 모를 정도로 잘 나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정규 2집 'IM HERO 2' 앨범북을 공개하면서 소감을 밝혔다.
임영웅은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앨범북을 '언박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임영웅은 "드디어 저의 두 번째 앨범 아임 히어로 2가 발매되었다"며 "앨범북을 제가 언박싱을 해보도록 하겠다"며 영상을 시작했다.
임영웅은 지난달 29일 약 3년 만에 2번째 정규 앨범 'IM HERO2'를 발매했으며 CD 앨범은 동봉하지 않고 소장용 앨범북만 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가수 임영웅이 정규 2집 ‘IM HERO 2’ 앨범북을 공개하면서 소감을 밝혔다.
임영웅은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앨범북을 ‘언박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임영웅은 “드디어 저의 두 번째 앨범 아임 히어로 2가 발매되었다”며 “앨범북을 제가 언박싱을 해보도록 하겠다”며 영상을 시작했다.
임영웅은 함께 동봉된 포스터 두 가지를 소개한 뒤 앨범북 속 사진을 보면서 “오, 좋은데 누군지 모르겠는 인물이 많이 들어가 있다”며 잘 나온 사진에 쑥스러워하면서도 “여러분들 굉장히 좋아하시겠다”고 만족스러워했다.

이어 앨범북 뒤에 직접 쓴 곡 설명 소개와 함께 “제 마음을 담은 이 하트 모양과 사진이 들어있다”며 하트 모양을 내보이기도 했다.
임영웅은 “잘 나온 사진들이 많은 것 같다”며 “여러분들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 바람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이번에 나온 임영웅 2집 아임 히어로 2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다”며 임영웅 특유의 인사 “건행”을 외치며 영상을 마쳤다.
임영웅은 지난달 29일 약 3년 만에 2번째 정규 앨범 ‘IM HERO2’를 발매했으며 CD 앨범은 동봉하지 않고 소장용 앨범북만 제작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전성환 별세, 연극계 큰 별이 졌다...향년 85세
- ‘배임 벌금형’ 이선희, 기업인과 뜻밖의 만남
- ‘돌싱글즈4’ 제롬·베니타, 동거 끝 결별 “각자의 길 가기로”
- ‘100억설 해명’ 이다해, 中서 “떠돌이 생활 중”…84년생 맞아? 美친 동안 비주얼 [★SNS]
- 故 오요안나 유족, 1주기 앞두고 결단 내렸다 “MBC 문제 해결 의지 없어”
- ‘월 1억’ 버는 쯔양, 자차 최초 공개..슈퍼카 아닌 국산차?
- 천우희·엄정화, 18살 나이 차 무색한 케미와 달달한 포즈
- 서울시 공개저격한 배우 고경표, 확인되지 않은 사실로 빈축 사
- ‘김지민♥’ 김준호, 잔소리 No! “딱 11월30일까지 파티 타임” 술·골프 OK!…2세 계획 돌입
- 김한나 결혼한다, 남편은 3살 연하 김정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