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예고했던 셀카 나왔습니다…비주얼 대축제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타엑스 기현이 컴백을 기념해 역대급 셀카를 공개했다.
기현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숨겨왔던 나의 셀카"라고 남기며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앞서 기현은 컴백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셀카가 잘 나왔다. '기깔난다'. 발매되면 바로 올려주겠다. 그날 얼굴 컨디션이 좋아서 무조건 좋아할 것" "얼른 뮤비 셀카 보내주고 싶다" "아껴둔 셀카다. 마음에 든다"고 수차례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타엑스 기현이 컴백을 기념해 역대급 셀카를 공개했다.
기현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숨겨왔던 나의 셀카”라고 남기며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몬스타엑스의 새 미니 앨범 ‘더 엑스(THE X)’ 타이틀곡 ‘엔 더 프론트(N the Front)’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서 찍은 것.
앞서 기현은 컴백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셀카가 잘 나왔다. ‘기깔난다’. 발매되면 바로 올려주겠다. 그날 얼굴 컨디션이 좋아서 무조건 좋아할 것” “얼른 뮤비 셀카 보내주고 싶다” “아껴둔 셀카다. 마음에 든다”고 수차례 예고했다. 자신만만할 만했다. 블러셔 메이크업에 주근깨 디테일을 더한 기현은 ‘군필’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조각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한편, 기현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이날 오후 6시(KST)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새 미니 앨범 ‘더 엑스(THE X)’를 발매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엔 더 프론트(N the Front)’를 비롯해 ‘새비어(Savior)’, ‘투스칸 레더(Tuscan Leather)’, ‘캐치 미 나우(Catch Me Now)’, ‘파이어 & 아이스(Fire & Ice)’ 그리고 선공개곡 ‘두 왓 아이 원트(Do What I Want)’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 ‘엔 더 프론트(N the Front)’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펼친다. 이에 앞서 오후 8시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토크 라이브를 개최, 팬들과 특별한 순간을 기념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유리 맞아? 우리가 알던 ‘연민정’ 실종 [DA★]
- 제작진 압력 있었나…이찬원 의혹 제기에 ‘술렁’ (셀럽병사의 비밀)
- 전혜빈, 아깝다면서 키스에 잠자리…어른 로맨스 (에스콰이어)
- 박형식, 가수로 컴백…일본 첫 번째 미니앨범 발표
- 쯔양 등장에 촬영장 초토화…김대호·안재현·조나단 ‘멘붕’ (‘어튈라’)
- 자산 1500억 ‘강남역 큰손’, 심은하 집주인…대박 과거 (이웃집 백만장자)[TV종합]
- 송혜교 맞아? 못 알아볼 뻔…역시 천천히 강렬하다 [DA★]
- ‘최진실 딸’ 최준희, 96kg→41kg 속옷차림으로…‘뼈말라’ 몸매 공개
- 허윤정, 식도암 고백…“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퍼펙트라이프)
- 송파구 크레인 전도 사망 사고, “불안전한 거치” 뒤에 숨은 관리 부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