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3년 납입 달러종신보험' 출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트라이프생명이 단 3년 납입으로 평생 보장을 제공하는 '(무)3년 내고 만족하는 달러종신보험(무해약환급금형)'과 총 30종의 달러 특약이 새롭게 추가된 '(무)모두의 달러종신보험(무해약환급금형)'을 선보였습니다.
(무)3년 내고 만족하는 달러종신보험(무해약환급금형)은 업계 최초 3년 납 달러종신보험입니다.
무해약환급금 구조로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실제 납입 보험료 대비 높은 수준의 사망보험금이 보장됩니다. 예를 들어, 가입금액 10만달러 기준 50세 남성의 경우 3년 총 납입보험료 2만9670.48달러 대비 3.37배의 사망보험금인 10만달러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무)모두의 달러종신보험(무해약환급금형)에는 30종의 신규 달러 건강특약이 추가됐습니다. 암,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장질환, 항암중입자방사선치료, 치매, 입원 및 수술 등 다양한 보장을 고객의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달러로 보험료를 납부할 수 있고, 보험금 수령 시점의 경제 상황이나 고객의 필요에 따라 달러로도 보험금을 수령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습니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대표는 "달러보험은 안전자산으로 여겨지는 달러를 보유해 자산 포트폴리오 다변화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한 상품으로, 이번 3년 납 달러종신보험과 30종 신규 달러 특약 출시로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억까지 돈 떼일 걱정 끝?…높은 이자 어디서 주나?
- '금 말고 이거 사야 하나'...銀銀하게 가격 뛰네
- 최대 115만원 들어와요…상반기분 신청 놓치면?
- 하반기 건설업 하루 평균 임금 27만6천원
- "직장인 밥값을 왜 세금으로?"…정부 밥값 지원 와글와글
- SK하이닉스 노사, 올해 임금협상 잠정 합의 임박…첫 파업 위기 넘기나
- "예대마진 높은 것 납득이 안된다"...금융위 은행에 경고
- 40년 뒤 국가채무 얼마 늘어나나…금융·공정위원장 청문회 주목
- 휴가철 쿠팡·11번가 이용자 줄었다…테무·네이버는 증가
- 관세 불확실성이 성장률 -0.16%p…한은 "경제 전반 파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