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제로베이스원 "첫 정규 설레…2년간의 성장 담아" [N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정말 설렌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제로베이스원이 1일 오후 2시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번 앨범에는 그간 제로베이스원이 선보였던 '청춘 3부작'과 '파라다이스 2부작'을 거쳐 완성된 'TEAM ZB1'의 가장 아이코닉한 모습을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정말 설렌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제로베이스원이 1일 오후 2시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김규빈은 "첫 정규 앨범을 준비하면서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의 순간을 잘 떠올렸다, 내 자신도 크게 성장했음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김지웅은 "감회가 남다르다, 9명이 함께 만든 팀워크로 더 성숙한 제로베이스원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석매튜는 "엄청 열심히 했다, 그 열정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한유진은 "데뷔 당시 막내로서 매 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면 이번에는 멋있고 슈퍼스타같은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했다"고 밝혔다.
장하오는 "첫 정규 앨범이라서 설렌다, 이번 앨범은 2년 동안 우리의 성장과 변화를 담아서 더 애착이 간다"라며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래는 "지난 2년간의 활동을 통해 많은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다"라며 "보컬에 다양한 감정을 담았고 퍼포먼스적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했다. 박건욱은 "우리의 다양한 매력과 개성이 녹아있다"라고 소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그간 제로베이스원이 선보였던 '청춘 3부작'과 '파라다이스 2부작'을 거쳐 완성된 'TEAM ZB1'의 가장 아이코닉한 모습을 담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불가능은 없다'(NEVER SAY NEVER)라는 강렬한 용기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아이코닉'은 제로베이스원이 걸어온 아티스트로서의 여정을 대표하는 곡으로, 각 멤버들의 매력과 정체성을 명확히 담고 있다. '타인의 평가와 상관없이, 우리는 스스로 아이코닉한 존재가 될 수 있다'라는 메시지로 여전히 더 높이 빛나고자 하는 아홉 멤버의 당찬 포부를 녹였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내가 14살 연하 노래방 도우미와 불륜…하루 900번 카톡질 보기 민망"
- "육아 스트레스 푸나?…'층간소음 탓 아기 운다' 몰아가는 아랫집, 황당"
- 미모의 승무원 아내 'VIP 성접대' 의심…5성 호텔 침입해 살해한 전 남편
- 박나래·전현무 악재 속 '나혼산' 김대호 사주 "뿌리 썩어…사람 만나지 말라"
- 장롱 속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딸…가해자는 엄마의 연인 '충격'
- 김영옥, 하반신 마비 손주 9년째 돌보며 "인생 순탄치 않아"
- 결혼 5년만에 부모될 이시언♥서지승 부부, 2세 성별 공개…'아들이었네'
- 기안84 "장가갈 것"…결혼 걱정하는 어머니와 약속
- 잠든 태국인 아내 얼굴에 끓는물 부은 남편 구속 송치
- 263만 유튜버 나름의 학폭 폭로, 가해 혐의자는 부인…누리꾼 "이해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