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납 달러종신보험… 2.9만달러 내고 10만달러 보장 받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트라이프생명이 3년 납입으로 평생 보장을 제공하는 '(무)3년 내고 만족하는 달러종신보험(무해약환급금형)'과 총 30종의 달러 특약이 새롭게 추가된 '(무)모두의 달러종신보험(무해약환급금형)'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달러보험 선택지를 넓혔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대표이사는 "달러보험은 안전자산으로 여겨지는 달러를 보유해 자산 포트폴리오 다변화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한 상품으로, 이번 3년 납 달러종신보험과 30종 신규 달러 특약 출시로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메트라이프생명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중심의 혁신을 이어가며 국내 Top5 생명보험사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3년 내고 만족하는 달러종신보험(무해약환급금형)'은 업계 최초 3년 납 달러종신보험이다.
무해약환급금 구조로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실제 납입 보험료 대비 높은 수준의 사망보험금을 보장한다.
이를테면 가입금액 10만 달러 기준 50세 남성의 경우 3년 총 납입보험료 2만9670.48달러 대비 3.37배의 사망보험금인 10만 달러를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 연령은 75세까지 가능하다. 은퇴 예정자 등 짧은 납입 기간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공략했다.
주계약 가입금액 30만 달러 이상 고객의 경우 제휴사를 통한 건강검진 이용 시 차량 에스코트 제공 등의 해피팩 서비스가 보험료 납입 기간 동안 제공한다.
'(무)모두의 달러종신보험(무해약환급금형)'에는 30종의 신규 달러 건강특약을 추가했다.
암,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장질환, 항암중입자방사선치료, 치매, 입원 및 수술 등 다양한 보장을 고객의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달러로 보험료를 납부할 수 있고 보험금 수령 시점의 경제 상황이나 고객의 필요에 따라 달러로도 보험금을 수령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의 선택폭을 넓혔다.
또한 보험료 납입면제 특약을 통해 납입면제 사유 발생 시 남은 기간 동안 주계약 보험료가 전액 면제되거나 주계약 기간 중 고객이 납입하기로 한 기본보험료 총액의 100%(100% 페이백형 가입 시)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메트라이프생명은 달러상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가입 가능한 방카슈랑스 상품인 '(무)eTheBestChoice달러연금보험'은 업계 최초의 달러 일시납 비대면 상품으로, 9월 출시를 시작으로 판매 제휴 은행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 상품은 가입 시점의 금리를 보장해 안정된 목적 자금을 확보할 수 있다. 이율확정기간 5년형 가입 시 4.28%(2025년 9월 1차 공시이율 기준) 공시이율을 5년간 확정적으로 보장하며 이에 더해 가입 시점부터 3년간 연 1.3%의 보너스 적립이율을 제공한다.
'(무)백만인을 위한 달러종신보험Plus(저해약환급금형)'는 사망보험금이 증가하는 체증형 구조를 통해 보험가입금액의 최대 150%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대표이사는 "달러보험은 안전자산으로 여겨지는 달러를 보유해 자산 포트폴리오 다변화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한 상품으로, 이번 3년 납 달러종신보험과 30종 신규 달러 특약 출시로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메트라이프생명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중심의 혁신을 이어가며 국내 Top5 생명보험사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민준 기자 minjun84@mt.co.kr
Copyright © 동행미디어 시대 & sida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과 5년간 성관계한 친구, 고마워~"… 중국 여성 '현수막 폭로' 복수 - 머니S
- 막내 직원에 예의 지적했더니… "우리 아빠 엄마는 괜찮댔어요" - 머니S
- "'시가'라더니 7만원 받아, 해삼 양 이게 맞나"… 부산 바가지요금 '시끌' - 머니S
- "이 돈이면 동남아 풀빌라"… 89만원 내고 쉰내 맡은 가평 펜션 후기 - 머니S
- 손녀 친구와 사랑에 빠졌다… '60살 연하'와 동거 시작한 83세 할머니 - 머니S
- "속옷 차림 반발, 7명 수발 제왕처럼"… 윤석열 구치소 CCTV 열람 - 머니S
- 남친 생기자 "바람펴?"… 조카 성폭행한 외삼촌, 1심 '무죄' 왜? - 머니S
- 4인 자리 앉아 4시간 머무는 단골 부부… "심보 고약해" 업주 분노 - 머니S
- 현대로템 폴란드형 'K2 전차' 이렇게 생겼다 - 머니S
- 세 아이 아빠의 이중생활… "불륜으로 성병 감염, 상간녀는 성폭력 주장"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