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원 "임신 6개월에 이혼 통보…만삭인 채 무릎 꿇고 빌었다" ('돌싱글즈7')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예원이 임신 6개월에 이혼을 통보받았다고 말한 가운데, 한지우가 돌돌싱이라고 고백하며 오열했다.
31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7'에서는 이혜영, 이지혜, 유세윤, 은지원, 이다은이 MC로 등장했다.
이를 보던 은지원은 "돌돌싱, 자녀 중 뭐가 더 신경 쓰이냐"고 물었고, 유세윤, 이다은, 이지혜는 "돌돌싱이 더 신경 쓰인다"고 입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한예원이 임신 6개월에 이혼을 통보받았다고 말한 가운데, 한지우가 돌돌싱이라고 고백하며 오열했다.
31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7'에서는 이혜영, 이지혜, 유세윤, 은지원, 이다은이 MC로 등장했다.
이날 한지우가 박성우와 대화를 나누고 있을 때 박희종이 문을 두드리며 "10분 뒤에 나랑도 대화할 수 있냐"라고 물었다. 이후 박희종은 11분이 지나자마자 쏜살같이 와서 문을 벌컥 열었고, 이지혜는 "굳이 저렇게까지?"라고 놀랐다.
이혼을 두 번 한 한지우는 자신에게 직진하겠단 박희종에게 "정보 공개 이후에 결정해도 늦지 않을 것 같다"고 말해주었다. 그러나 박희종은 "난 사실 별로 안 중요해"라고 밝혔다. 이를 보던 은지원은 "돌돌싱, 자녀 중 뭐가 더 신경 쓰이냐"고 물었고, 유세윤, 이다은, 이지혜는 "돌돌싱이 더 신경 쓰인다"고 입을 모았다. 은지원은 "만약 내가 지우라면 돌돌싱인 거라고 얘기하고 처신을 어떻게 해야 하냐"라고 고민했고, 이지혜는 상대방이 어떻게 받아들일지가 관건이라고 했다.



그런 가운데 여자 출연자들의 결혼 유지 기간과 자녀 유무가 공개됐다. 김명은은 결혼 유지 기간은 10개월, 자녀는 없었다. 한예원은 결혼 유지 기간이 법적으로 1년 반이며, 6개월 동안 같이 살았다고 밝혔다.
22년생 아들을 키우고 있다는 한예원은 "임신 6개월쯤에 전남편한테 이혼하잔 통보를 갑자기 받았다"라며 "아이가 있어서 조정 기간이 있다 보니 별거하면서도 나름대로 노력을 많이 했다. 만삭인 채로 전남편 앞에서 무릎 꿇고 빌면서 '이혼하지 말자. 나 너무 무섭다'고도 했다"라고 털어놓았다.
한예원은 "스트레스로 29주부터 조산기가 있었다. 입원 두 번이나 하면서 조산 멈추는 약을 계속 맞았다"라며 "약을 끊자마자 아이가 나와서 일찍 나온 이른둥이다. 아이가 아파서 혼자 큰 병원 데리고 다녔다. '내가 힘들 때 뱃속에서 아기가 느꼈나?'란 생각을 안 할 수 없더라"며 가슴 아픈 사연을 말했고, 현장은 물론 스튜디오는 눈물바다가 됐다. 은지원은 "씩씩하게 얘기하는 게 더 슬프다"라고 했고, 이지혜는 "너무 안쓰럽다"라며 울었다.



한지우는 "난 돌돌싱이야"라고 고백했다. 6년 전이었던 첫 번째 결혼 유지 기간은 1년 반. 한지우는 "내가 살던 집에서 내가 결혼식에 갔던 유부녀 직장 동료랑 사는 걸 알게 되고 나서도 가슴에 묻고 살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지우는 "두 번째 결혼에선 나름대로 정말 신중히 믿음직한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만났는데, 2년 좀 안 되게 살았다"라면서 "신혼 1년 동안 저녁 같이 먹은 걸 손에 꼽는다. 매일 술을 마시고 들어오고, 신뢰를 저버리는 행동을 계속했다. 직장도 그만두라고 하고, 아이를 낳으라고 했다. 참다가 시댁에 가서 도와달라고 했는데, 나한테 소리를 지르더라. 아빠가 그 새벽에 한걸음에 달려왔다"라며 오열했다.
9살 아들을 양육하고 있다고 밝힌 장수하는 "너희가 어떻게 참았냐고 했는데, 난 참지 않았다. 아기가 너무 예뻐서"라며 눈물을 보였다. 이어 조아름은 6년 정도 결혼 생활을 했고, 8살 딸과 6살 아들이 있다고 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MBN '돌싱글즈7'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스오피스 1위 달리더니…장기 흥행에 500만 돌파를 앞두고 있다는 화제의 영화
- 벌써 입소문 뜨겁다…첫 방송 시청률 '8%'+동시간대 1위 찍은 한국 드라마
- 첫 장면부터 과감한 '노출' 장면…실시간 1위 찍고 화제성 대폭발해버린 한국 드라마
- 첫 방송부터 시청률 '1위' 찍더니…한반도 열광하게 만들었다는 드라마
- 주말 좌석 판매율 '1위' 찍었다…연예인도 극장까지 찾아가게 했다는 영화의 정체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