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모친상 5년 후 새아빠 모시고 살아, 친부 5살 때 돌아가셔”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현아가 새아빠를 모시고 산다고 말했다.
8월 3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조현아가 출연했다.
지난 방송에 출연한 조현아는 "아버지가 새아빠다. 엄마랑 결혼하시고. 엄마가 5년 전에 돌아가시고 새아빠를 제가 모시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조현아와 새아빠가 함께 하는 일상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조현아가 새아빠를 모시고 산다고 말했다.
8월 3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조현아가 출연했다.
지난 방송에 출연한 조현아는 “아버지가 새아빠다. 엄마랑 결혼하시고. 엄마가 5년 전에 돌아가시고 새아빠를 제가 모시고 있다”고 말했다.
신동엽이 “아버님 어머님이 함께 한 세월은 몇 년 정도?”라고 묻자 조현아는 “30년 정도. 오래 됐다. 어릴 때 아버지를 일찍 여의었다. 아버지가 제가 꿈을 이루기 위해 공부하는 걸 도와주셨다. 친아버지는 제가 5살 때 돌아가셨다. 그 이후 제 삶을 다 키워주셨다”고 답했다.
서장훈은 “사실 30년이면 그냥 아버지”라고 반응했다.
이어 조현아와 새아빠가 함께 하는 일상이 공개됐다. 조현아는 “아버지가 주택 관리가 힘들어서 아파트로 이사해서 편하게 지내실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이사한 집은 깔끔한 모습. 서장훈은 “아버지가 경찰 출신이라고 한다”며 조현아 부친이 경찰 출신이라 말했고, 신동엽도 “그래서 풍채가 좋으시다”고 감탄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지민 ‘하트시그널’ 송다은과 4년째 열애+동거 의혹…빅히트 묵묵부답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송다은, 왜 방탄 지민과 집 데이트 박제했나…두달 전 눈물의 생방 “가족 욕까지”
- 고소영, 낮술 마시다 노량진서 쫓겨나 “점심 때 4병 마셔”(바로 그 고소영)
- 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집 데이트 인증…얼굴까지 박제
- 임영웅, 10월 결혼 예비신부와 무슨 사이 “노브레인 이성우 피앙세=영어 선생님”(불후)
- 서효림, 수영복 가슴이 어디까지 파인 거야? 휴가 떠나 화끈한 노출
- 이성미 막내딸 유전자 우월→연예인 데뷔 하랬더니 “가난 돕고 살고파”(원더풀)
- 손예진, 베니스 빛낸 미모…이병헌 박희순 팔짱 끼고 등장 [포토엔]
- 추성훈 3억 다이아 귀걸이 도난에 경찰 출동, 약물운전 이경규 또 연행(마이턴)[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