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고양콘 오프닝곡은 ‘한페될’…10주년 페스티벌 본격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데이식스(DAY6)가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로 고양 콘서트의 시작을 열었다.
데이식스는 1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을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와 함께 시작하면서 진정한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
10주년을 의미있게 기념한 데이식스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새 정규 앨범 'The DECADE'와 타이틀곡 '꿈의 버스', 'INSIDE OUT'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데이식스(DAY6)가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로 고양 콘서트의 시작을 열었다.
데이식스는 30일에 이어 31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 ‘DAY6 10th Anniversary Tour 〈The DECADE〉’를 열고 팬덤 마이데이(MY DAY)와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공연은 전 회차 전석 매진된 가운데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동시에 비욘드 라이브에서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했다.
공연을 여는 오프닝곡은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였다.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는 2019년 미니 5집 ‘The Book of Us: Gravity’ 타이틀곡으로 ‘예뻤어’와 함께 데이식스의 역주행 신화를 이끈 곡이다. 데이식스는 1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을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와 함께 시작하면서 진정한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
지난 2015년 11월 예스24 무브홀에서 시작해 점차 공연장 규모를 확장해온 데이식스. 지난해 12월 K팝 밴드 최초로 고척스카이돔에 입성한 이들은 그토록 염원해온 야외 공연장이자 그룹 첫 야외 스타디움 공연을 노을이 지는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이루게 됐다.
10주년을 의미있게 기념한 데이식스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새 정규 앨범 ‘The DECADE’와 타이틀곡 ‘꿈의 버스’, ‘INSIDE OUT’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성♥김민지, 11년만 이혼설에 화들짝 “파경 후 임신?” 불편 기색
- 아이브 레이X이서, 강남과 이상화 몰래 쿡방하다가 “너무 무서워”
- ‘결혼’ 김종국, 예비가장 노릇 힘드네 ‘충격 비주얼’…“더 열심히 살겠다” (런닝맨)
- ‘최현석 딸’ 최연수, 띠동갑 김태현과 결혼에 “가족 반대 심했다”
- 예원 “만삭에 전 남편 앞 무릎, ‘이혼하지 말자’ 빌어” (돌싱글즈7)
- 자산 1500억 ‘강남역 큰손’, 심은하 집주인…대박 과거 (이웃집 백만장자)[TV종합]
- 송혜교 맞아? 못 알아볼 뻔…역시 천천히 강렬하다 [DA★]
- ‘최진실 딸’ 최준희, 96kg→41kg 속옷차림으로…‘뼈말라’ 몸매 공개
- 허윤정, 식도암 고백…“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퍼펙트라이프)
- 송파구 크레인 전도 사망 사고, “불안전한 거치” 뒤에 숨은 관리 부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