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대신해' 공승연-유준상-김재영-동현배 등 참여한 OST '잊지 말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배우들이 마지막 OST를 통해 극의 여운을 진하게 담아낸다.
오늘(31일)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빅오션이엔엠은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채널A 토일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OST Part.10 극 중 배우들이 참여한 '잊지 말자'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배우들이 마지막 OST를 통해 극의 여운을 진하게 담아낸다.

오늘(31일)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빅오션이엔엠은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채널A 토일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OST Part.10 극 중 배우들이 참여한 '잊지 말자'를 발매한다.
'잊지 말자'는 함께했던 소중함을 기억하며 어려운 순간도 딛고 나아가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공승연, 유준상, 김재영, 홍수현, 오현중, 유지연, 동현배 등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들이 가창에 참여해 한층 풍성한 감동을 전한다.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OST 총괄 프로듀서로 활약한 유준상이 이번에도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으며, 편곡에는 010(공일공)과 최평화가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유준상은 빅오션이엔엠을 통해 "우리의 소중한 추억을 잊지 말자는 의미를 담았다. 드라마의 마지막을 따뜻하게 장식할 것 같다"며 "모든 배우가 함께해 더욱 뜻깊었다. 저와 배우들이 참여한 '잊지 말자'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아이돌 출신이지만 인생에서 한 번도 중심에 서보지 못했던 여행 리포터가, 의뢰인의 여행을 대신 떠나며 진정한 성공과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힐링 트립 감성 드라마다. 그동안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시청자들에게 힐링과 감동을 선사했다.
'My Travel', '내게 웃어주기를', 'I'm fine', '어디라도 너와', '내 마음 전해요', '문을 나선 순간 (Vocal. 소하)', '계절의 감각', '달에게 말해봐', 'Someone Else' 등 다채로운 OST도 드라마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빅오션이엔엠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여행을 대신해' 공승연♥김재영→유준상♥홍수현, 로맨스 대폭발
- '여행을 대신해' 공승연♥김재영, 쌍방 로맨스 그린라이트
- 공승연-김재영 두근두근 눈 맞춤 포착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 '여행을 대신해' 김재영, 공승연에 "보고 싶다" 심쿵 직진 고백
- '여행을 대신해' 하석진→후지이 미나·마쓰다 부장까지, 스페셜 라인업 완성
- '여행을 대신해' OST '문을 나선 순간' 공개…세이마이네임 소하 가창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