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딸’ 500만 흥행…조정석 ‘SBS 8뉴스’ 나온다

김미경 2025. 8. 31. 14: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이 SBS 간판 뉴스 프로그램 '8뉴스'에 31일 출연한다.

영화 '좀비딸'(감독 필감성)로 극장가에 흥행 훈풍을 불어넣은 조정석은 이날 오후 8시에 방송하는 SBS '8뉴스'에서 이현영 앵커와 대담을 진행한다.

이날 조정석은 주연 영화 '좀비딸'의 500만 관객 돌파 소감부터 영화를 통해 전하고 싶은 메시지, 관객에 대한 감사 인사 등을 전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SBS 8뉴스 출연..이현영 앵커 대담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배우 조정석이 SBS 간판 뉴스 프로그램 ‘8뉴스’에 31일 출연한다.

영화 ‘좀비딸’(감독 필감성)로 극장가에 흥행 훈풍을 불어넣은 조정석은 이날 오후 8시에 방송하는 SBS ‘8뉴스’에서 이현영 앵커와 대담을 진행한다.

배우 조정석(사진=잼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조정석은 주연 영화 ‘좀비딸’의 500만 관객 돌파 소감부터 영화를 통해 전하고 싶은 메시지, 관객에 대한 감사 인사 등을 전할 예정이다.

아울러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일으킨 ‘300만 공약’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소다 팝’ 챌린지 뒷얘기도 언급한다.

한편 조정석 주연의 영화 ‘좀비딸’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딸바보 아빠의 사랑을 그린 웃픈 코믹 드라마다. 올해 국내 개봉작 가운데 500만 관객을 넘어선 건 ‘좀비딸’이 처음이다. 이윤창의 웹툰 ‘좀비딸’을 영화화했다. 특히 개봉 7일 만에 손익분기점인 220만 명을 돌파했다.

애틋한 부성애부터 조정석 특유의 생활 밀착형 코믹 연기를 만나볼 수 있는 영화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