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결혼' 이성우 "예비신부, 임영웅 영어선생님…머리 쥐어 뜯는다더라"
조연경 기자 2025. 8. 31. 11:28

임영웅이 노브레인 이성우와 남다른 인연을 소개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이하 '불후')에서 임영웅은 영어 키워드의 주인공으로 노브레인 이성우를 소개하면서 "요즘 영어 공부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 성우 형님의 예비신부가 제 영어 선생님이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오는 10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이성우는 "영웅이의 영어 수업 진도가 그렇게 빠르진 않다더라. 수업을 할 때마다 영웅이가 머리를 쥐어뜯는다고 들었다"고 깨알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시종일관 농담을 주고받는 두 사람의 친근한 모습이 훈훈한 미소를 더했다.
이 날 노브레인은 대한민국 1세대 펑크 록밴드답게 뜨거운 록 스피릿을 담아 '넌 내게 반했어'와 '비와 당신'을 열창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TBC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묵묵부답’ 전 방첩사령관, 당시 대통령실과 ‘전방위 통화’
- 이 대통령 ‘최악 가뭄’ 강릉 현장 점검…‘재난 사태’ 선포 가시화
- 독일서 딸과 함께, 일본인 부부도…‘케데헌’ 열풍 속 서울 명소 ‘북적’
- 박찬욱 ‘어쩔수가없다’ 베니스 첫 시사회서 ‘기립박수’
- "이거 더 하면.." 방송 중 제지당한 ‘선 넘은’ 계엄 옹호 발언
- "원수 확보 비용, 도대체 얼마?"…이 대통령, 묻고 또 물었지만
- [인터뷰] 김용민 의원 "김건희 혐의 드러난 것 절반도 안 될 것"
- 독일서 딸과 함께, 일본인 부부도…‘케데헌’ 열풍 속 서울 명소 ‘북적’
- ‘VIP 격노’ 실체 확인해 출범 이유 증명한 순직해병 특검, 과제는?
- 주차된 오토바이에 담배 ‘칙’…"옆을 지나가 화나서" 황당 보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