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요가원 오픈 앞두고 협찬 전부 거절 “조용히 수련 집중”[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요가원 '아난다 요가' 개원을 앞두고 협찬 제의를 일절 거절하며 조용한 수련 공간을 만들겠다는 뜻을 밝혔다.
31일 '아난다 요가'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모든 협찬과 제의를 정중히 거절한다. 조용히 집중해 수련할 분위기를 위해 노력한다. 일일이 답변 못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요가원의 이름 '아난다'는 환희와 기쁨을 뜻하는 산스크리트어로 이효리가 요가를 할 때 사용하는 이름이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이효리가 요가원 '아난다 요가' 개원을 앞두고 협찬 제의를 일절 거절하며 조용한 수련 공간을 만들겠다는 뜻을 밝혔다.
31일 '아난다 요가'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모든 협찬과 제의를 정중히 거절한다. 조용히 집중해 수련할 분위기를 위해 노력한다. 일일이 답변 못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이와 함께 예약 시스템 문제로 인해 내달 첫주로 예정됐던 오픈이 한 주가량 미뤄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효리는 지난 29일 서울 서대문구에 요가원 오픈 소식을 직접 알리며 큰 관심을 모았다. 요가원의 이름 '아난다'는 환희와 기쁨을 뜻하는 산스크리트어로 이효리가 요가를 할 때 사용하는 이름이기도 하다. 그는 이 글자를 직접 타투로 새기며 자신만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이효리는 약 10년 전부터 꾸준히 요가를 수련해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JTBC '효리네 민박'을 통해 아침마다 요가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율희 “‘줄초상 대신 이혼’ 무속인 예언..두 달 뒤 현실로”
- 배우 한채원, 집에서 숨진 채 발견..짧은 생 마감 오늘(25일) 14주…
- "연예인 성격 차이 이혼? 대부분 부정행위"…변호사 폭로 나왔다[SC리뷰…
- 이미주, 충격적인 ADHD 결과..."약 권할 정도의 수준"
- 풍자, 17kg 빼더니 주우재와 핑크빛…"속도 맞추겠다"[SC리뷰]
- [SC이슈] '나솔' 영철 “조정이혼 맞다, 외도 아님”…♥영자도 직접 …
- '혼전임신' 곽튜브 "♥아내와 따로 산다" 폭탄 고백...신혼에 무슨 일…
- '53세'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 "이 미모에 수학 …
- 케이트 윈슬렛 “뚱뚱한 역만 하라고 막말..약물로 살 안 뺄것” 소신 발…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