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송다은, 이미 결별"…열애설 침묵한 빅히트, 이번엔 입열까[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과 '하트시그널2' 출신 송다은의 결별설이 제기됐다.
31일 한 매체는 지민이 군입대 전후로 송다은과 짧은 만남을 가진 뒤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즉 송다은이 최근 SNS에 올렸던 지민과의 집데이트 영상은 교제 당시 촬영한 것이라는 것.
송다은과 지민은 2022년부터 열애설에 휘말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과 '하트시그널2' 출신 송다은의 결별설이 제기됐다.
31일 한 매체는 지민이 군입대 전후로 송다은과 짧은 만남을 가진 뒤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즉 송다은이 최근 SNS에 올렸던 지민과의 집데이트 영상은 교제 당시 촬영한 것이라는 것.
송다은과 지민은 2022년부터 열애설에 휘말렸다. 두 사람의 데이트 목격담이 공개된 이후 송다은은 자신의 계정에 지민으로 추정되는 남성의 사진을 공개하거나, '다은' '지민'이라고 적힌 이어폰 케이스 사진을 올리며 열애를 암시했다.

그러면서도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에서는 "그건 그쪽에 물어보는 게 낫지 않나", "남자친구 없다"는 등 열애설을 부인하기도 했다.
하지만 송다은은 다시 입장을 바꿨다. 지난해 5월에는 한 네티즌이 보낸 악플을 박제, 법적대응을 선언했다. 또 6월에는 "너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나를 사랑한다고 해서 내가 욕 먹을 자리는 아니다. 너네 내가 진짜 열받아서 뭘 뿌릴지 모르지"라고 경고했다.
송다은의 셀프 열애설에 대해 지민과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항상 묵묵부답으로 일관해왔다. 이번 결별설에 대해서는 입을 열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율희 “‘줄초상 대신 이혼’ 무속인 예언..두 달 뒤 현실로”
- 배우 한채원, 집에서 숨진 채 발견..짧은 생 마감 오늘(25일) 14주…
- "연예인 성격 차이 이혼? 대부분 부정행위"…변호사 폭로 나왔다[SC리뷰…
- 이미주, 충격적인 ADHD 결과..."약 권할 정도의 수준"
- 풍자, 17kg 빼더니 주우재와 핑크빛…"속도 맞추겠다"[SC리뷰]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
- 드라마 촬영 중 폭우 속 아기 방치…"아동 학대" 논란
- 진태현도 분노했던 마라톤 선수 사망 참사..유족 “돈벌이 대회에 선수는 희생양” (사건반장)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유열 "특발성 폐섬유증으로 사망선고, 유언장 낭독까지…가짜 사망뉴스 등장에 고통"(데이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