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아빠’ 추성훈, 연변 인기스타 됐다…팬들이 밥값 결제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있는 음식과 따뜻한 정이 함께하는 추성훈의 연변 여행기가 공개된다.
오늘(30일) 방송될 EBS, ENA 공동제작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6회에서는 연변 여행 중인 추성훈이 수상시장 나들이에 나서는 가운데 가는 곳마다 '사랑이 아빠'로 기억하는 현지인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 스타에 등극한다.
추사랑 덕분에 인기스타가 된 추성훈은 승객들의 요청에 함께 사진을 찍으며 뜻밖의 버스 팬미팅을 하게 돼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따뜻한 정이 함께하는 추성훈의 연변 여행기가 공개된다.

오늘(30일) 방송될 EBS, ENA 공동제작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6회에서는 연변 여행 중인 추성훈이 수상시장 나들이에 나서는 가운데 가는 곳마다 ‘사랑이 아빠’로 기억하는 현지인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 스타에 등극한다.
추성훈이 수상시장으로 가기 위해 버스에 탑승하자 그를 알아본 승객들은 “사랑이가 나온 프로그램을 엄청 봤다”, “사랑이 아기 때부터 봤다”고 반가워한다. 추사랑 덕분에 인기스타가 된 추성훈은 승객들의 요청에 함께 사진을 찍으며 뜻밖의 버스 팬미팅을 하게 돼 눈길을 끈다.
친절한 승객들의 안내를 받아 무사히 목적지에 도착한 그는 떡볶이, 어묵 등을 파는 한국 시장과 비슷한 분위기에 흥미를 보인다. 이곳에서 먹는 연변에서의 마지막 식사 역시 친숙한 음식이라고. 또한 추성훈이 밥값을 결제할 틈도 없이 ‘사랑이 아빠’를 알아본 팬이 순식간에 밥값을 계산하며 팬심을 표했다고 해 핫한 인기를 실감케 한다.
이후 카페로 가던 추성훈은 자신에게 커피를 사주기 위해 발 빠르게 카페에서 기다리고 있던 어머니 팬을 만난다. 직접 사 먹겠다는 추성훈과 사주고 싶다는 어머니 팬의 훈훈한 실랑이는 결국 어머니 팬의 승리로 돌아가고 커피를 얻어먹게 된 추성훈은 감사하고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는 후문.
한편, 지난주 방송에서는 추성훈이 여행사 사장에게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냉면과 꿔바로우 조합을 추천받았던 터. 이에 냉면과 꿔바로우 조합을 맛본 그는 “인기 많은 이유가 있다. 맛있다”라며 폭풍 먹방을 펼쳐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EBS, EN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추성훈, 혼자 북한 보러 떠난다…연변 극한 직업은? (밥값은 해야지)
- 추성훈, 수지 삼켰다…'아조씨'표 '앞니 플러팅' 폭소 (밥값)
- 상상초월 대륙 술 부자 스케일 "웰컴 드링크만 1억 6천" (밥값은 해야지)
- 추성훈-곽준빈-이은지 무계획 로드…마오타이진에서 도전할 알바는? (밥값은 해야지)
- 추성훈, 충격적인 귓속…49년 만에 귀지 판다 (밥값은 해야지)
- 곽준빈, 배신감에 부들부들…350m 고층 빌딩 청소 (밥값은 해야지)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