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2' 우승 밴드 크랙샷, 신곡 발매…'라우드! 핫! 크레이지!'

김현식 2025. 8. 30. 15: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크랙샷이 신곡 '라우드! 핫! 크레이지!'(LOUD! HOT! CRAZY!)를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라우드! 핫! 크레이지!'는 멤버 빈센트와 윌리K가 공동 작곡한 곡이다.

곡명 '라우드! 핫 크레이지!'에 대해선 "하드로 장르 넘버원을 향한 크랫샷의 뜨겁고 강렬한 선언"이라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오후 6시 음원 공개
"하드록 밴드 정체성 집약"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밴드 크랙샷이 신곡 ‘라우드! 핫! 크레이지!’(LOUD! HOT! CRAZY!)를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라우드! 핫! 크레이지!’는 멤버 빈센트와 윌리K가 공동 작곡한 곡이다. 빈센트는 작사 작업까지 맡았다.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는 “하드록을 주 장르로 삼아 활동하는 크랙샷의 정체성을 집약한 곡”이라며 “전주에서 터져 나오는 윌리K의 화려한 기타 솔로와 시원한 사운드가 무더위를 날려버릴 듯한 청량한 쾌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곡명 ‘라우드! 핫 크레이지!’에 대해선 “하드로 장르 넘버원을 향한 크랫샷의 뜨겁고 강렬한 선언”이라고 설명했다.

크랙샷은 빈센트(보컬), 윌리K(기타), 대니 리(드럼), 싸이언(베이스) 등 4명으로 구성된 밴드다. 2021년 방송한 ‘슈퍼밴드2’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주목받았으며 그간 ‘고 어웨이’(Go Away), ‘팔로우 미’(Follow Me), ‘굿바이 마이 러브’(Goodbye My Love), ‘워킹 온 파이어’(Walking On Fire), ‘INFP’ 등의 곡으로 활동했다.

크랙샷은 ‘2025 렛츠락 페스티벌’을 비롯한 다양한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