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준, 子와 제주도 한달살이 앞두고 첫 도전 "현조랑 함께 해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강재준이 아들의 응원 속 첫 DJ 도전에 나섰다.
강재준은 29일 "DJ도 처음 했는데 그것도 현조랑 함께 해봤다♥"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라디오 부스에서 아들 현조 군을 품에 안고 사진을 촬영 중인 강재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강재준은 첫 DJ라는 감격의 현장을 아들과 함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아들의 응원 속 첫 DJ 도전에 나섰다.
강재준은 29일 "DJ도 처음 했는데 그것도 현조랑 함께 해봤다♥"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라디오 부스에서 아들 현조 군을 품에 안고 사진을 촬영 중인 강재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강재준은 지난 27일과 28일 DJ 하하를 대신해 KBS 쿨FM '하하의 슈퍼라디오' 스페셜 DJ로 나선 바.
강재준은 첫 DJ라는 감격의 현장을 아들과 함께했다. 아들의 응원 덕분에 강재준의 얼굴에는 긴장감 대신 환한 미소가 가득했다.
특히 이 과정에서 붕어빵 부자로 유명한 강재준과 현조 군은 이날도 나란히 카메라를 응시 한 채 똑 닮은 미소를 선보이고 있어 웃음을 안긴다.
한편 이은형은 강재준은 지난 2017년에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부부는 최근 유튜브 채널 '기유TV'를 통해 "제주도에서 한달 살기를 하기로 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인 성격 차이 이혼? 대부분 부정행위"…변호사 폭로 나왔다[SC리뷰…
- 배우 한채원, 집에서 숨진 채 발견..짧은 생 마감 오늘(25일) 14주…
- 52세 미혼 심권호, 제자 집서 깜짝 근황 “안색 안 좋은 건..”
- 풍자, 17kg 빼더니 주우재와 핑크빛…"속도 맞추겠다"[SC리뷰]
- ‘치매’ 브루스 윌리스, 결혼 사실도 잊어..“다른 집서 요양 중”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