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제이준코스메틱이 중국 시장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중국 마스크팩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2017년부터 올해까지 9년 연속 중국 마스크팩 부문 1위를 기록하며 제품 경쟁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동시에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제이준코스메틱이 중국 시장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중국 마스크팩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28일 서울 중구 장충동 소재 신라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해당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이 공동 주관하는 브랜드 시상식으로, 매년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평가한다는 점에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2017년부터 올해까지 9년 연속 중국 마스크팩 부문 1위를 기록하며 제품 경쟁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동시에 입증했다. 주요 제품인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로즈 블로썸 마스크 등은 중국 시장에서 장기간 판매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이와 함께 기초 스킨케어 라인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군을 확장하며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향후 중국뿐 아니라 동남아, 미주, 유럽 등 해외 시장 공략을 확대할 계획이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브랜드대상 9년 연속 수상은 단순한 기록이 아닌 제품을 직접 경험한 소비자들의 신뢰와 선택이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현지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는 브랜드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걸 5000원에 판다고?" 다이소, 또 일냈다…업계 '술렁'
- '서울역까지 20분이면 간다'…아파트값 난리 난 동네 [집코노미-집집폭폭]
- "연차 하루만 쓰면 열흘 쉰다"…역대급 연휴에 직장인 '들썩'
- "웬 떡이냐" 97% '폭탄세일' 하길래 샀더니…낭패 본 해외직구
- '어묵 1개 3000원' 논란 폭발하더니…부산 노점 '근황'
- "1억 넣었으면 16억 됐다"…역대급 주가에 개미들 환호 [종목+]
- 제니도 푹 빠졌다…K패션 뒤흔든 '31세' 女 대표 누구길래
- '밥도둑' 간장게장, 온가족이 즐겨 먹었는데…"이게 웬 날벼락"
- "신혼부부 설레겠네"…싱크대 밑에 쏙 'LG 야심작' 나왔다
- 최소 학점만 채우고 사라지는 유학생들…어딜 가나 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