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훈 ‘폭군의 셰프’ 하차 후 근황 “새 작품에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성훈이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배우 박성훈은 최근 마리끌레르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Silent portrait'라는 부제 아래 진행된 이번 화보는 담백하지만 강렬한 이미지 속에 박성훈이 지금의 순간을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그리고 배우로서 어떤 길을 걸어가고 있는지를 담아냈다.
특히 이번 화보와 인터뷰는 박성훈이 배우로서 걸어온 여정과 앞으로의 방향을 진솔하게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성훈이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배우 박성훈은 최근 마리끌레르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Silent portrait’라는 부제 아래 진행된 이번 화보는 담백하지만 강렬한 이미지 속에 박성훈이 지금의 순간을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그리고 배우로서 어떤 길을 걸어가고 있는지를 담아냈다.
박성훈은 흑백의 절제된 무드와 감각적인 콘셉트를 넘나들며 깊이 있는 매력을 발산했다. 고요하고 차분한 분위기 속 박성훈은 캐주얼한 티셔츠와 데님 스타일링으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이번 화보와 인터뷰는 박성훈이 배우로서 걸어온 여정과 앞으로의 방향을 진솔하게 담아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성훈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시즌3 속 ‘현주’로 사랑받은 경험에 대해 “큰 꿈을 잠시 꾸고 깨어난 느낌이다. 해외에서 알아봐 주시는 순간마다 감사함을 느낀다”면서도 “일상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지금은 새로운 작품에 집중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배우로서의 성장에 대해 박성훈은 “나와 다른 인물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과정에서 수용의 폭이 넓어졌다”며 “명확히 규정되지 않는 지점이 오히려 배우로서의 유연함을 만든다”고 말했다. 박성훈은 연기의 원동력에 대해 “잘하는 게 없다고 느껴서 더 노력했고, 지금은 연기를 너무 사랑한다”며“현장에서 모두가 숨을 죽이고 집중하는 순간 느껴지는 카타르시스가 크다”고 전했다. 이어 “더디더라도 단단히 쌓아가며 성장하고 싶다. 배우는 죽을 때까지 배우는 사람이라고 믿는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박성훈은 JTBC 새 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지민 ‘하트시그널’ 송다은과 4년째 열애+동거 의혹…빅히트 묵묵부답
- 송다은, 왜 방탄 지민과 집 데이트 박제했나…두달 전 눈물의 생방 “가족 욕까지”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집 데이트 인증…얼굴까지 박제
- 고소영, 낮술 마시다 노량진서 쫓겨나 “점심 때 4병 마셔”(바로 그 고소영)
- 김대희 연세대 딸 김사윤 몰표 받으며 인기 폭발, 이종혁 아들 탁수 빼고 다 갔다(내 새끼의 연애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이동건, ♥조아름 손 덥석 스킨십에 은지원 감탄 “완전 상남자”(돌싱글즈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