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메디큐브 PDRN 스킨케어 라인 1500만 누적 판매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피알은 자사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의 PDRN 라인이 론칭 약 1년 만에 글로벌 누적 판매 15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메디큐브 PDRN 라인은 해외 셀럽들까지 사용 인증할 만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PDRN 산업 성장 가능성에 주목하며 종합 뷰티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투자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피알은 자사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의 PDRN 라인이 론칭 약 1년 만에 글로벌 누적 판매 15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PDRN 화장품 시장에서 메디큐브의 차별화된 존재감을 입증한 결과로 평가된다.
PDRN은 연어 DNA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 컨디션 개선에 도움을 준다. 메디큐브는 지난해 6월 해당 성분을 활용한 신규 라인을 선보였다. 주요 제품은 'PDRN 핑크 펩타이드 앰플'과 'PDRN 핑크 콜라겐 겔 마스크'로, 전체 판매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특히 'PDRN 핑크 펩타이드 앰플'은 누적 400만 개 판매를 기록하며 홈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되는 등 새로운 스킨케어 루틴을 제시했다.
지역별로는 국내 시장에서 290만 개 이상이 판매됐고, 미국 시장에서는 480만 개 이상 판매되며 K뷰티의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일본과 중화권 시장에서도 안정적인 매출 성과를 올렸다.
에이피알은 이번 성과를 기반으로 PDRN 사업을 중장기 전략으로 추진하며, 화장품을 넘어 자체 생산 PDRN을 활용한 헬스케어 사업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메디큐브 PDRN 라인은 해외 셀럽들까지 사용 인증할 만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PDRN 산업 성장 가능성에 주목하며 종합 뷰티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투자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I상담·투자·자산관리...미래형 뱅킹 고객 맞이한다
- “사우디 정부가 직접 픽했다”…리벨리온, 뤼튼 등 29곳, 두바이·리야드 간다
- LG전자, 스마트팩토리 '2030년 1조원' 조기달성 '청신호'
- 국힘 “한덕수 영장 기각, 정치특검 민낯 드러난 것…광란의 칼춤 중단하라”
- 포르쉐, 1500대 한정판 '신형 911 스피릿 70' 韓 상륙
- '두산위브 더센트럴 도화' 분양
- 앤스로픽 “AI, 해킹에 광범위하게 악용…북한도 외화벌이 이용”
- 엔비디아, 2분기 매출 65조원…시장 전망치 '상회'
- 뉴욕증시, 엔비디아 실적 기대감 선반영…S&P 사상 최고치
- 폭염이 노화 촉진?… “2년간 노출되면 12일 빨리 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