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브랜드 UP'… 현대모비스 모비스라이브 주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모비스의 통합 미디어사이트가 재미와 완성도 높은 컨텐츠로 이목을 끌고 있다.
모비스라이브는 현대모비스가 자체 제작한 영상과 블로그, 뉴스레터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통합 미디어 채널이다.
중장기 브랜드 제고 전략 차원에서 현대모비스는 미디어 채널을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현대모비스의 콘텐츠 포털 '모비스라이브'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선정 국내 최고 권위의 소셜네트워크 시상식인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최고대상을 수상했다. 모비스라이브는 현대모비스가 자체 제작한 영상과 블로그, 뉴스레터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통합 미디어 채널이다. 중장기 브랜드 제고 전략 차원에서 현대모비스는 미디어 채널을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OTT(온라인동영상 서비스)처럼 세상의 모든 이동수단을 주제로 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도 집중하면서 현대모비스의 우수 기술과 혁신 사례를 알리는 효과도 높였다. 현대모비스가 제작하는 오리지널 콘텐츠로는 해외 필진의 관점으로 모빌리티 산업의 흐름을 이해하는 '글로벌 인사이트 모비와이드', 현대모비스의 현직자들을 통해 다양한 업무를 소개하는 '잡퀘스트', 뉴스레터 '모락모락' 등이 있다.
hjkim01@fnnews.com 김학재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비 결혼 김종국 아내 공개 "원래 알던 동생이었다"
- 부여 사찰서 불…주지스님 숨진 채 발견
- 고교 친구 성매매시킨 20대…"신이 점지해 준 男들과 관계 맺어야"
- "가수 신씨, 수년간 美 원정도박…공연 선급금 20억 빼돌려"
- "너도 연락했잖아" 배지현 폭로에 황재균 당황…류현진 "뭐라고?"
-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2세 연하 男과 결혼
- '18세 연하' 女의원 술에 마약 타 놓고 "바보 같은 실수"..60대 佛 전직의원의 황당 주장
- 어쿠스틱 콜라보 모수진, 25일 사망 "사인 비공개"
- "장투해서 망했어요" 10년 투자 -90%…화장품·항공주 투자자 눈물
- 45세 강균성 "15년 전 혼전순결 서약…얼마 못 가 무너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