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 기후산업박람회서 탄소 중립 에너지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가 27~29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5 기후산업국제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3회 차를 맞은 이 박람회는 정부가 추진하는 '에너지 슈퍼위크 프로그램'의 한 축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HD현대의 에너지부문 계열사인 HD현대일렉트릭, HD현대에너지솔루션, HD하이드로젠이 공동으로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현대가 27~29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5 기후산업국제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3회 차를 맞은 이 박람회는 정부가 추진하는 ‘에너지 슈퍼위크 프로그램’의 한 축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HD현대의 에너지부문 계열사인 HD현대일렉트릭, HD현대에너지솔루션, HD하이드로젠이 공동으로 참여한다. ‘탄소 중립 시대를 향한 에너지 전환의 여정’이라는 주제로 신재생에너지 기반 전력 생산과 소비의 전 과정을 볼 수 있는 에너지 고속도로 전시관(조감도)을 마련한다. HD현대일렉트릭은 친환경 절연유를 사용한 전력 변압기 등 친환경 전력 기기를 소개한다. HD현대에너지솔루션은 고효율 태양전지 기술을 기반으로 한 태양광 모듈 등을 전시한다. HD하이드로젠은 청정수소 생산 설비를 소개할 예정이다.
손지연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촬영장 모습 달라” 폭로에 손예진 인성 논란…아역배우母 입 열었다
- 김연아♥ 고우림, 안타까운 소식…“회복 최우선”
- 기내 화장실서 알몸으로 발견된 승무원…‘이것’ 때문이었다
- “불법 아니냐”…현아♥용준형, 길거리 흡연 ‘논란’ 사진 보니
- “도경완은 서브” 발언에 장윤정 분노…KBS 아나운서 결국에
- ‘재혼식날 뇌졸중’ 쓰러진 男…16살 연하 아내는 웃었다
- “전쟁 난 줄” 없어서 못 산다…싹쓸이에 난리 난 ‘이곳’ 왜?
- ‘나의 아내’ 부부생활 사진 공유한 남편들… ‘회원 3만명’ 伊 페북 그룹 폐쇄
- “가슴필러만 천만원어치” 성형에 ‘1억’ 넘게 쓴 이세영 근황
- ‘각집살이’ 문소리♥장준환…19년 만에 알게 된 ‘사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