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윤, 잘 자란 아역배우의 정석‥이홍기와 ‘마수리’ 시절 깜찍(복면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승윤이 훈훈한 외모로 아역배우 정변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날 밝혀진 복면가수 '두더지'의 정체는 아역 배우 출신 데뷔 30년 차 배우 오승윤이었다.
김구라가 장근석과 라이벌이었던 거냐고 묻자 오승윤은 "근석 형은 조금 윗세대"라고 답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이홍기, 오승윤의 '마수리' 시절 깜찍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오승윤이 훈훈한 외모로 아역배우 정변의 정석을 보여줬다.
8월 24일 방송된 MBC 예능 '복면가왕' 509회에서는 새 가왕 '악귀 쫓는 호랑이'의 연승을 막기 위해 출격한 복면가수들의 솔로곡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밝혀진 복면가수 '두더지'의 정체는 아역 배우 출신 데뷔 30년 차 배우 오승윤이었다. 6살에 MBC 드라마 '자반 고등어'로 데뷔했다고.
연예인 판정단들이 기억하는 그의 대표작은 KBS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였다. 신수현과 지숙은 "저희 또래 어릴 때 우상이었다", "저분 때문에 다 브릿지 넣고 다녔다"고 입을 모았다. 신봉선은 "너무 잘 자랐다"며 그의 근황에 놀라워했다.
김구라가 장근석과 라이벌이었던 거냐고 묻자 오승윤은 "근석 형은 조금 윗세대"라고 답했다. 그럼 "이홍기와 라이벌인 거냐"는 말엔 "저랑 '마수리' 같이 찍었다"고 답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이홍기, 오승윤의 '마수리' 시절 깜찍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고소영, 낮술 마시다 노량진서 쫓겨나 “점심 때 4병 마셔”(바로 그 고소영)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이게 다 얼마야? 지드래곤, 댄서 전원 명품→경호원은 시계 “플렉스 미쳤다”
- 골프가 불러온 부부싸움, 이민정 “무시하는 이병헌과 3시간 말 안해”(MJ)
- ‘최화정과 이웃사촌’ 윤유선, 성수동 고가의 집 공개‥곳곳에 식물+미술작품(최화정이에요)
- “♥이수한테 화살 가지 않을까” 린, 성매매 논란 함께 싸웠는데‥심경 고백 7개월만 파경
- ‘장윤정♥’ 도경완 딸 돈벼락→명품 플렉스 예고 “의사 되어 페라리 사줄게”(도장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