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아 아버지께 잘하자···’ 추성훈, 깜짝 놀랄 만한 근황 공개[SNS는 지금]
강신우 기자 2025. 8. 24. 13:10

이종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추성훈이 깜짝 놀랄 만한 분장을 공개했다.
24일 추성훈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사랑!용돈 아끼게 써주세요〜 아버지 화이팅 하고 있습니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과 동영상을 공개했다.
동영상 속 추성훈은 얼굴에 보라색 페인트를 칠하고 인형 귀 머리띠를 착용하는 등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완벽 분장했다. ‘상남자’ ‘마초’ 등의 추성훈의 수식어에 맞지 않는 귀여운 분장과 멋쩍은 듯 웃어보이는 추성훈의 표정이 시선을 모은다.

해당 분장은 추성훈이 출연하는 SBS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 방송을 위한 분장으로 보인다. ‘마이턴’은 이경규, 탁재훈, 추성훈, 이수지, 김원훈, 박지현, 남윤수 등 7인의 출연자가 가상의 트롯돌 팀을 결성해 욕망 실현을 펼치는 페이크 리얼리티 예능이다.
추성훈의 변신을 본 누리꾼들은 ‘사랑아 아버지께 잘하자’, ‘이게 가장의 무게다’, ‘추성훈도 열심히 사는데 나도 열심히 살아야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추성훈은 지난 2009년 일본 모델 야노시호와 결혼했으며 2011년 딸 추사랑을 낳았다. 추성훈은 최근 다양한 방송을 출연하고 있으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구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강신우 기자 ssinu4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주폭’ 조진웅 가고 곽도원 온다
- [전문] 전현무도 ‘주사이모’ 파묘?…“불법 시술 받은 적 없어”
- 박나래 논란 속…‘절친’ 한혜진, 의미심장 발언 “인연 없는 것도 인연”
- ‘나래바 방문’ 이서진, 과거 발언 재조명 “너 고소당한다…오래 있을 곳 아냐”
- [공식] ‘최강야구’가 ‘불꽃야구’에 이겼다…가처분 승소
- ‘뇌종양 투병’ 윤석화, 끝내 별세…향년 69세
- 유재석, ‘조폭연루설’ 조세호에 일침…“스스로를 다시 돌아보길” (유퀴즈)
- ‘9년 열애’ 라도♥윤보미, 내년 5월 결혼…연예계 능력자 부부 한 쌍 추가요
- “치명적 뒤태!” 심형탁 아들 하루, 기저귀 모델 꿰찼다
- ‘♥이나영’ 원빈, ‘15년 칩거’ 끝 근황 공개 “아직도 너무 잘생겼어” (짠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