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리즈, '놀뭐 가요제' 합류… "어머니가 좋아하는 곡들로 골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에 아이브 리즈가 출연했다.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선 '80s 서울가요제' 예선 합격자들이 드디어 한자리에 모여 정체를 공개했다.
미도파백화점의 정체는 크리에이터 랄랄 상봉터미널은 마마무의 솔라, 뉴욕제과는 아이브의 리즈로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2004년 생인 리즈는 "곡 선정에 어려움을 겪었으나, 어머니가 좋아하는 곡들로 정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놀면 뭐하니?'에 아이브 리즈가 출연했다.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선 '80s 서울가요제' 예선 합격자들이 드디어 한자리에 모여 정체를 공개했다.
이날 베일에 싸여 있던 합격자들은 3명씩 그룹을 이뤄 80년대 명곡 무대를 선보이며 얼굴을 드러냈다.
특히 여성팀으로 구성된 미도파백화점, 상봉터미널, 뉴욕제과의 정체가 이목을 끌었다. 이들은 이지연의 '난 사랑을 아직 몰라'를 선곡하며 흥겨운 분위기를 이끌었다.
미도파백화점의 정체는 크리에이터 랄랄 상봉터미널은 마마무의 솔라, 뉴욕제과는 아이브의 리즈로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유재석은 "호흡이 너무 잘 맞는다"라고 칭찬했고, 무대 초반 즉흥으로 맞춘 손동작을 언급했다. 유재석은 "그룹을 결성해도 될 정도"라며 혀를 내둘렀다. 2004년 생인 리즈는 "곡 선정에 어려움을 겪었으나, 어머니가 좋아하는 곡들로 정했다"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