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절친 이시안 집 방문…워터밤 비하인드 공개(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전참시'를 통해 일상을 공개한다.
23일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361회에서는 권은비의 솔로 콘서트 준비 과정과 절친 이시안과의 만남이 공개된다.
이후 권은비와 이시안은 함께 오른 워터밤 무대와 관련된 에피소드와 '솔로지옥' 비하인드까지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
특히 이시안은 워터밤 무대에서 은비에게 속상했던 사연과 '솔로지옥'에 나갈 수 있었던 이유가 권은비 덕분이라고 밝히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가수 권은비가 ‘전참시’를 통해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권은비의 솔로 콘서트 VCR 촬영 현장이 최초 공개된다. 촬영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진지하게 모니터링하는 권은비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에 참견인들은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완벽한 콘서트를 위해 노력하는 권은비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가감없이 담아낸다.
스케줄을 마친 뒤 권은비는 절친 이시안의 집을 방문한다.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찐친 케미를 발산하며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후 권은비와 이시안은 함께 오른 워터밤 무대와 관련된 에피소드와 ‘솔로지옥’ 비하인드까지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
특히 이시안은 워터밤 무대에서 은비에게 속상했던 사연과 ‘솔로지옥’에 나갈 수 있었던 이유가 권은비 덕분이라고 밝히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과연 두 사람 사이 얽힌 이야기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권은비와 이시안은 찐친 사이만 할 수 있는 거침없는 토크로 흥미를 더한다. 여기에 권은비가 예언한 이시안의 미래는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해 두 사람의 티키타카를 향한 기대가 더욱 모인다.
‘전참시’는 2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더리움 사상 최고가"…파월 발언에 가상자산 '들썩'
- 집 쓸어 담던 왕서방에 제동…상호주의 문제없나[똑똑한 부동산]
- 린·이수, 11년 만에 합의 이혼…"어느 한쪽 잘못 아냐" [공식]
- 송하윤 측 "학폭 폭로자 입국 경비 지원…사실관계 밝힐 것" [공식]
- "외국인 20만 명 항공권 무료"…태국 여행 계획한다면 '주목'
- “36주 900만원에 낙태한 브이로그” 가짜라 믿었다 [그해 오늘]
- ‘김동현 제자’ 김상욱만 살아남았다... UFC까지 단 한 걸음
- 곽튜브 "여친=5세 연하 직장인…전현무 공개연애 어떻게 했나"
- 정성일, '더 글로리' 대박났는데…"택배 알바했었다" 고백
- 북, 한미 연합군사훈련에 “도발적·침략적 연습” 비난